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하트시그널3 두근두근

바로오토 장대리 2020. 4. 22. 18:45

 

채널A의 인기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했습니다.

최근들어 일이 바빠 TV 프로그램을 보지 못했지만 이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이번에는 출연자의 과거 학창시절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정확한 내부 이야기는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지난 하트시그널 시즌1, 2를 매우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도통 끝까지 챙겨보는 성격이 아닌 제가 이 프로그램에 몰입 된 이유는 남성과 여성, 그리고 그들 사이에 오가는 감정을  3자의 시선에서 객관적으로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이 우리를 내려다볼 때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요?

처음에는 보통의 사람들이 카메라 앞에서 과연 본인의 진짜 모습을 내비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앞섰지만

카메라 앞에서도 인간의 사랑, 질투, 어색, 관심 등 이성과의 감정을 숨기는 것이 더 어려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리 숨기려해도 넘치는 마음, 슬픈 마음, 웃음의 순간을 숨기는 것이 어려워 보입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이 모이는 곳에서는 어딜가나 타고난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서지혜가 시즌 2에서는 임현주가 그 역할을 톡톡히 했었죠.

 


하트시그널2의 출연자 임현주 

이규빈의 '내게와 영주'를 비롯,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제가 된 김현우, 임현주, 오영주 사이의 삼각 관계.

그리고 도균의 이야기조차도..

저는 개인적으로 김현우와 임현주 vs 김현우와 오영주 스토리보단, 김도균과 임현주, 이규빈과 오영주를 응원했었습니다. 김도균은 임현주를 순전히 바라 보는 것처럼 보였고 이규빈도 마찬가지였다. 김현우는 내 눈에 잘 생기고 매력적인 사람이었을 뿐이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현주 나 영주가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서 이상한 매력으로 엄지 손가락을 타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치명적인 사망자의 주인이었습니다.


 

임현주는 처음 출연 한 이래 세 남자에 의해 투표되었다. 정확한 곡선으로 구부러지는 반달의 미소와 누군가의 말에 관계없이 뒤집히는 반응! 더 필요한 게 뭐야? 그것은 여자를위한 격리의 대상이었고 남자의 마음을 무너 뜨린 천사의 도래였습니다. 마지막 순간, 남자와 여행하고 싶은 두 명의 여성에게 티켓을 보내라는 임무가 있었지만, 1 위를 차지한 도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남성 공연자들은 첫 인상에 두 번째 티켓을 보냈습니다. 장소 동시에, 그녀는 정면에 그녀의 표를 가진 다른 여성 배우를 보면서 눈부신 웃음을 만들어야했다.

 


결국, 하트시그널2의 모든 출연진은 마음의 소리에 따라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결국, 박수도, 욕도 (욕탕은 한 사람 만 먹었다는 것을 알고있다 .... ~ 롤 현우, 미안 ~) 많이 먹었고 좋은 주제로 판명되었다. 나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나를 선택한 캐스트의 성실성을 개인적으로 보았다. "어쨌든 가져 가지 않을 것이므로 가져 가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나와 같다면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내 마음이 남아 있어도 여전히 나를 보지 않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든지
최종 결정 후, 김현우는 프로덕션 팀과의 인터뷰에서 임현주를 마지막으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왜 여기에서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아, 다시 연애를 해봐야겠다. 

내가 되게 잘못 생각했구나

그래서, 설레는 사람을

만나보고 싶어요.. 지금은

 

그게 저한테 되게

독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만

마음이 그런데 어떡해요.

 

김현우의 최종 선정 후 하트 시그널 2 인터뷰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여전히 김현우의 정직한 말을 기억합니다. 그렇습니다. 내 의지에 관해서는 마음이 아닙니다. 당신이 떠나려고해도 눈이 가고, 마음이 머물기 시작하면 그 마음은 더 이상 내 것이 아닙니다. 그는 자신이 스스로 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돌보고 싶어하고 실제로 그의 마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던 '웃음'최종 타격을 원합니다!

 

 

하트시그널2의 결말을 지지하고 오영주와 김현우의 러브 라인을 지지한 많은 사람들이 멘붕을 겪은 김현우의 결정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성별 역사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방송의 틀에서 포착 할 수 없었던 많은 감정이 있었을 것입니다.

 


초강력한 미소가 등장!
하트 시그널 3 박지현의 봄같은 미소

3 월 25 일에 하트시그널3가 새로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12 월 25 일에, 시그널하우스의 6명의 입주민이 처음으로 모임를 가졌으며 함께 겨울을 시작했습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박지현'

그리고 세 남자의 긴장이 한 여자에게 한 번에 흐르고있었습니다.

하트시그널 2에 임현주가 있다면 하트시그널 3에는 박지현이 있었다.

인기있는 중국 여배우 '유역비'를 닮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목구비는 매우 예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순수한 인상입니다. 이것조차도 희귀 한 아름다움이지만 실제 무기가 있습니다.

 


박지현의 첫 등장!

이 밝은 햇빛은 무엇입니까 ...? !!

강한!
핫 고정 패널 중
언어 마술사
김의 표현에서
정오의 밝은 햇빛을 연상시키는
“다른 종류의 미소를 가진 사람”

 


사랑의 신호 남자의 본능
남자의 두 번째 본능적인 시선!

남자 학생 지진 러브 라인 미스터리 게임 심장 신호 시즌 3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 분

 


여자의 비참한 미소가 강하다.

강한 바람에 의해 둔 여행자의 코트가 벗겨지는 것처럼 보이는 따뜻한 빛과 같습니다.

사람을 무장 해제시키는 강력한 힘. 그중에서도, 다른 차원의 클래스 라고하는 밝은 채도 미소를 가진 신호...

 


왜 미소가 강합니까? 다른 사람의 무의식이 나를 편하게 느끼게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안전 지대에 초대 된 느낌이 있습니까? 특히 반달처럼 구부러지는 눈의 미소는 그 자체로 자연스러운 매력입니다. 사랑스럽고 순진한 느낌이 든다. 같은 여자라도 너무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이지만 김이나는 서정가이기도합니다.

'정오의 밝은 햇빛을 연상시키는 웃음'.

노래 가사와 같습니다. 웃으면 서 이렇게 될 것입니다.

정오의 밝은 햇빛! 열기가 어려울 정도로 눈부심이 있지만 따뜻한 졸음으로 잠시 느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은 드라마나 영화 이야기가 아닙니다.

 


모든 사랑의 순간에 누군가의 미소가 있습니다. 밝고 정오의 햇빛으로 누군가의 눈에 다가오는 따뜻한 미소. 햇빛이 내 마음을 녹여 내 지식없이 볼트가 풀립니다. 그런 다음 봄 날씨에 대한 스릴 넘치는 사랑이 시작됩니다.

“내가 너를 지명 한 후 며칠을 먹었다”라는 제목의시에서
봄에는 '사람의 눈은 계절이다'
말을 남기고 생명의 선고가 된 시인 박준!

'각종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트시그널3 이가흔 매력발산  (1) 2020.04.24
하트시그널3 서민재 인물정보  (0) 2020.04.23
탈모에 좋은 음식  (0) 2020.04.21
탈모 원인 이유  (0) 2020.04.20
임신 초기증상 정리  (0) 2020.04.1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