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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7 제원, 정보

바로오토 장대리 2020. 4. 17. 19:21

아우디 Q7

 

아우디의 풀 사이즈 7인승 SUV의 최신 업데이트.

이번에는 Q7의 큰형격인 Q8의 비트가 들어갔습니다.

따라서 외적으로 다른 'Q모델 특징' 뿐 아니라 지금의 아우디 제품군을 전면에 표시하는 거대한 팔각형의 단일 프레임 그릴을 사용 했습니다. 그런 다음 조금 더 긴 차 (최대 11mm에서 5,063로 크게 증가)에 들어가 모든 멋진 트윈 스크린 잉골 슈타트 인테리어 기술과 동시대 기업 엔진 및 사양을 확인해보십시오. 업그레이드가 가치를 두면서도, 이것을 새로운 것이 아니라 철저한 페이스리프트로 생각하십시오. 아우디 Q7 '7인승 럭셔리'를 재정의 한다는 아우디의 주장은 그것을 조금이라도 밀어 붙일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전면 범퍼의면 변경, 새로운 측면 디자인, 튀어 나온 측면 스커트 프로파일 추가 및 일부 후부 페틀링이 있습니다. 30피트 이상 떨어져 있고 집에 쓸만한 것이 많지 않은 경우 아우디 모델 아이덴티티 혼동에 기여하는 일련의 변경 사항은 모두 약간 인정 할 만합니다.
영국에는 스포츠(최소 출력 디젤 엔진으로만 트림 레벨을 얻을 수 있음), S-Line, Black Edition 및 트리 최고 Vorsprung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시 당시 모든 영국 페이스리프트 제품에는 표준 에어 서스펜션, LED 매트릭스 헤드 라이트 및 7개 시트 (다른 ​​곳에 5개 시트 버전이 있음)가 제공되며,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MHEV 마일드 하이브리드 48v 시스템은 이제 유일한 트랜스미션과 함께 외관을 만듭니다. 옵션 >> 콰트로 4 륜 구동을 통한 8단 팁트로닉 구동.

 


엔진은 아우디 Q7 55 TFSi 휘발유 (338bhp)에서 45 TDI (229bhp)와 50 TDI (284bhp)의 두 가지 출력을 가진 동일한 형식의 디젤 한 쌍으로 작동합니다. 모두 3.0리터 용량의 V6엔진입니다.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플러시를 느끼면 이동 중에도 또 다른 아우디 Q7의 옵션이 있지만 'Vorsprung'사양 (50 TDI로 약 £ 84k 한화 약 127,182,720원)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Black (67k TDI) 및 Vorsprung 에디션은 큰 바퀴 (각각 21 및 22 인치)와 에어 '스포츠' 서스펜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톤 이상의 육중한 무게를 견디기 위해 장착되었습니다.


아우디 Q7 운전

혹시 당신은 아직도 핸들을 붙잡고 운전하는 것에 집착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번 아우디 Q7은 아마도 당신을 위한 차가 아닐겁니다. 아우디 Q7은 스포츠카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은 적절한 크기의 SUV이며, 사람들을 운반하기 위해 의도한대로 사용하는 경우 10분의 1에 원형 교차로를 공격하면 습식 건식 흡기를 사용해야합니다. 아우디 Q7이 완벽하게 잘하는 것은 사람들을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게 하는 승차감입니다. 영국의 모든 자동차에 조절식 및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 된 상태에서 친숙한 아우디 드라이브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안락함, 역동적, 오프로드, 모든 도로 및 사용자 선택 개인 등 7가지 주행 설정이 있습니다. 솔직히 당신은 아마 당신이 처음 차를 탔을 때 승차 높이로 사용한 다음 자동으로 바꿔 둘 것입니다. 여러 모드를 사용하면서 뻣뻣하거나 느슨해졌습니다. 서스펜션을 몇 밀리미터 높이거나 낮추면 필요한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젖은 노면 지형에서 빛을 발 할 것입니다. 주행환경이 미끄러우면 자동으로 노면은 인식해 아우디 Q7은 스마트하게 일을 시작합니다.
혹시 당신이 레이서처럼 운전한다고 해도, Q7은 답답함 없이 주행성느에 유능함을 보여줄 것 입니다.

놀라운 그립감, 그립에 이어 우수한 차체 제어는 과도하게 커밋 될 때 점차적으로 씻어내는 그립입니다.

스티어링이 뭉개지고 브레이크가 제로 느낌을 주지 않지만, 둘 다 원하는 경우 매우 매끄럽게 운전할 수 있도록 충분히 기여합니다. 아마도 이게 요점 일 것입니다. 아우디 Q7은 진정으로 조용하고 넓은 내부에서 놀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비록 C- 필러 블라인드 스팟이 어떤 상황에서는 놀랍게도 강력 할 수 있지만, 50 TDI와 55 TFSI 모두 충분한 충동을 가지고 있지만 비전은 그러한 큰 차에 좋습니다. 디젤은 아우디 Q7에 조금 더 부합하는 것으로 보였으며, 토크의 깊은 우물 (600nm / 443lb ft)은 회전 거리를 낮추어 약간 더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우디 Q7 실내

괜찮은 좌석 5개, 뒤쪽에 약간 작은 팝업 2개. 표준 좌석 배치 (가장 접힌 2개의 공간)는 865 리터이며, 모든 의자를 폴딩시킨 상태에서 2,050 리터를 적재할 수 있는 큰 차입니다. 그리고 가장 뒤쪽에있는 2개의 좌석이 약간 똑바로 세워져 있지만 중간 벤치를 약간 앞으로 밀면 6 피트의 높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완전히 로드 된 경우 나머지 부츠에서 7 개의 짐을 받지 못하지만, 충분히 뒤집히거나 펴지거나 접을 수 있습니다. 내장재 품질은 일반적으로 우수하고, 수많은 유용한 보관함과 입방체, 그리고 많은 전원 소켓이 있습니다.

대가족 버스에서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이 주류 MPV보다 조금 더 좋습니다. 
햅틱 트윈 터치 ​​스크린이 가운데에 있고 또 다른 binnacle에 TFT가있는 것은 모든 최신 Q 모델에 따른 것입니다.

그것은 구성 및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메뉴 옵션에 깊이 빠져 있지만 즐겨 찾기로 설정하면 매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매트릭스에 하나의 결함이 발생하여 매우 큰 아우디 모양의 벽돌을 보게 될 것이라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지만 일반적인 사용 측면에서 아우디는 복잡한 경우 조종석을 잘 사용합니다.
또한 BOSE 사운드 (Vorsprung 이외의 옵션은 선택 가능)와 전기 테일 게이트부터 열쇠가 없는 출입, 타운 센터의 CCTV 가치, 색 변경 LED 주변 조명, 기후, 전기 모든 것, 아우디 pr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용한 표준 키트가 있습니다.

'기본' 스포츠 사양만 있어도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우디 Q7의 안정성 및 운용성 

이전 Q7을 기반으로 한 CAP 예측에 따르면, 새로운 Q7 50 TDI는 신차출고 3년 후 60,000 마일 주행 후 43.6%의 가치를 유지하며 BMW X5, Volvo XC90 및 Merc GLE 350d보다 약간 뛰어납니다.

44.7의 레인지 로버 스포츠 HSE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아우디 Q7은 공식 WLTP mpg / CO2 수치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더라도 마일당 펜스 측면에서 미드 마켓 어딘가에 위치해야합니다.

MHEV 연성 하이브리드 시스템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정지 / 시작 및 코스팅 향상, 48v 교류 발전기 / 스타터)을 추가하면 100km(62 마일, 0.15 갤런, 최대 0.7 리터의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음), 심지어 60,000마일 이상으로 달리지 않더라도 약 145 갤런 또는 700리터입니다.
아우디 Q7의 유일한 실제 문제는 7석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좌석이 정기적으로 사용될 때 가장 의미가 있다는 것입니다. 짐을 수납하기 아주 유용한 매우 큰 차량이기 때문에 평소 트렁크의 활용을 많이 사용하는 차주 일 수록 빛을 발하는 차량입니다.

 


아우디 Q7의 총평 

규칙적으로 짐을 운반 할 경우 실질적인 호소력이 있음을 훌륭하게 임명 된 7인승 SUV 입니다.

아우디 Q7은 간단한 설명으로 설명 됩니다. 외관이 깔끔하고 상쾌한 인테리어로 인해 의미가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실내 공간을 추출하는데 있어 혁명적인 수준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결국 전장은 5미터가 넘습니다.

그러나 아우디는 여기서 훌륭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품위는 있지만 동급 최고의 역학, 경쟁력있는 가격 및 멋진 터치로 아우디 Q7은 이런 종류의 것이 필요하다면 분명히 혼합되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SUV에서 자동 폐쇄 도어와 특수 스포츠 서스펜션이 필요한 사람은 없기 때문에 S라인 사양의 저전력 디젤과 우리가 가진 돈이라면 몇 가지 옵션에도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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