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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아우디Q8 제원 가격

바로오토 장대리 2020. 4. 16. 18:45

아우디 Q8



공식 설명에 최대한 많은 수의 최상급 정보를 입력하면 아우디가 Q브랜드 레인지 톱을 어떻게 고려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게됩니다. 
지적으로나 실용적으로 단순한 차량은 아니지만 아우디는 도약하지 않았기 때문에 포장 풀기가 필요한 작업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장 분명하게 알 수 있는것은, A8의 매끄럽고 chunky하며 거대한 입을 달고 나온듯한 디자인, 다양한 기술로 가득 차고 값 비싸 보입니다. 
또한 4 어, 5인승 쿠페 스타일링으로 Q7 이상의 후면 경사를 의미합니다.

프레임리스 도어는 실제로 매우 깔끔하고 세그먼트에서 독특합니다.
큰 아치, 환상적인 피처 라인, 펑키 LED 조명 및 불룩한 바퀴 아치가 있습니다. 사실 디자인은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우리 취향에 관계없이 현재 며칠간의 노출에 대한 완전히 비과학적인 조사를 기반으로 50:50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모든 Q8에는 쿼트로 AWD (표준 잠금 센터 diff 포함)와 에어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매끄러운 8단 자동 기어 박스가 있으며 영국에서는 S-Line과 Vorsprung, 둘 다 가지고 놀만한 키트가 있습니다. 
2019년에는 동일한 엔진 배지 '45 TDI '와 340bhp 55 TSI V6 휘발유의 231bhp 버전의 231bhp 버전을 갖춘 3개의 엔진이 현재 50 TDI (286bhp, 3.0 디젤)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싸지는 않지만 S 라인의 기본 가격은 £ 65,040(한화 99,627,621원), Vorsprung의 가격은 £ 83,040(한화 127,199,841원)입니다.   
BMW X6 30d와 메르세데스 GLE 쿠페 350d 슬롯은 사양에 따라 거의 같은 영역에 슬롯으로 들어갑니다.
배지에 '8'이있는 아우디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이 기술은이 특정 모델에 모두 적용됩니다. 
역동적인 전륜 조향 장치 (S-Line의 옵션, Vorsprung의 표준), 영리한 재료 혼합 및 상당히 진보적인 사고가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는 48Volt의 가벼운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시동시 수냉식 스테로이드 스타터 모터를 앞쪽으로 공급하는 작은 리튬 이온 배터리로 엔진 스로틀 오프 스로틀을 확장하고 개선 할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부드러운 정지 / 시작 기능과 터보 지연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회수하기 때문에, 당신은 물건의 크기를 고려하면 꽤 괜찮은 mpg와 CO2 수치 (41.5mpg 결합, 178g / km)로 끝납니다.
모든 Q8에는 애니메이션과 재미있는 가죽, 기후, 전기 지원 및 Audi의 정말 아름다운 멀티 스크린 가상 조종석 인 HD Matrix LED 조명이 제공됩니다. 
사양에 따라 39 개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있습니다. 누르는 버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아우디 q8 운전

우리는 지금까지 50 TDI를 시험해 보았으며 (향후 다른 시점에서 RS가있을 것입니다), 코너를 돌 수있는 놀라운 능력을 갖춘 빠르고 편안한 순양함입니다. 
22인치 휠에서도 가능합니다. 운전하기에 신나는 차량은 아니지만 크기를 훌륭하게 변장하고 선택 가능한 7 가지 모드에서 다이나믹 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편안함'은 실제로 더 강하고 부드럽습니다. '동적'은 눈에 띄게 튼튼하고 40mm 드롭으로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이것은 분명하게 들리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오프로드 모드도 있어 트랙을 내려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컴포트/표준 위치에서 서스펜션을 50mm 올립니다.
전 륜구동은 리어 액슬에 토크 벡터링이 적용되고 상황에 따라 최대 70 %, 전면 85 %, 후면 85 %까지 토크 분할이 가능해 영리하고 미묘합니다.

 


스티어링은 의사 소통의 마지막 단어는 아니지만, 아우디 Q8은 뒷 차선을 꿰매려고 힘 쓰지 않는 큰 차입니다.
그들 중 최고로 3점 회전. 우리는 4륜 조향 옵션에 감사드립니다.
거울이 있는 2미터가 넘는 넓고 눈에 띄는 사각 지대가 있지만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일련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선택하려고하는 것이 아니라 '행하는' 차입니다. 

 


엔진은 효과적이며 (6.3 초에서 0-62mph는 매우 존경 할 만하다) 작동 중 '가벼운'소리가 나고 어떤 식 으로든 특징이 없습니다. 
우리는 낮은 전원 TDI는 조금 파워 부족 느낄 수 의심하고 있음을 훨씬 더 마력은 조금 더 섀시 '재능의 잠금을 해제하고 그 큰 타이어는 좀 더 열심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50 TDI에서 모두 매우 잘 어울립니다.

 


아우디 Q8 실내

당신은 아마 Q8의 실내를 본다면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졌다고 생각할 것 입니다. 
테스트 차량에서 퀼팅 처리 된 회색 가죽은 포쉬 펜션 하우스 슈즈를 운전하는 것과 약간 비슷하지만, 트리플 와이드 스크린, 고화질, 매끄러운 그래픽의 대시 제품은 눈에 띄는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영리하고 유용하며 터치 스크린에 대한 클릭 햅틱 피드백에 이르기까지 많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협박하지만 곧 기능을 나누고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을 강등하는데 익숙해집니다.
좌석은 앞 뒤 공간이 충분하며 뒷좌석에 넓은 공간이 있고 후면부로 갈 수록 비틀처럼 약간 줄어 듭니다. 
뒷좌석도 나뉘어져 있으므로 실제로 공간을 활용하여 실용적으로 공간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8의 안정성 및 운용성

아우디 Q8은 대형 SUV이므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운용하기에 다른 대형 SUV에 비해 상대적으로 효율적이며 올바르게 구축 된 느낌입니다. 
아우디 Q8은 디젤 엔진이며 연료를 가득채우면 885km가 넘는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아름다운 퀼트 기술로 지루한 출퇴근을 달래줄겁니다.
21인치 합금, 에어 서스펜션, 8 단 자동 '박스, 콰트로, 매트릭스 LED 조명, 가죽 시트, 기후, MMI-Plus, 주차 플러스, 능동 안전 기술 등 S- 라인에도 표준 키트 세트가 있습니다. 
아마 옵션이 추가 될 수록 금액에는 상당한 양의 금액 차이가 생기겠지만 실질적으로 주로 사용되는 기능은 제한적일 겁니다.
지표로서 Vorsprung 최상위 사양은 거의 모든 것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으며 S-Line 모델보다 2750~3000만원 가량 차이납니다.

 

 

아우디 Q8의 총평

한 마디로 총평을 내리기엔 아우디 Q8은 복잡한 차입니다. 
처음에는 틈새 시장을 노린것과 같은 느낌이었지만 실제로는 유능하고 실용적인 SUV로 해석되어 외관만 보고 판단하는 것보다 훨씬 실용적인 차입니다.
스타일링 측면에서는 약간의 색안경을 끼고 판단하는 거지만 호불호가 충분히 갈릴 차라고 생각됩니다. 
인테리어는 환상적이고, 얼리 어답터처럼 느낄 수있는 기술과, 확실히 클래스 리더라고 느끼게하는 차라고 생각됩니다. 
아우디 Q8은 크고 공격적이지만 재미있고 영리한 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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