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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아우디A7 제원 및 특징

바로오토 장대리 2020. 4. 14. 12:54

 

1. 아우디A7

A7의 두 번째 출시로 아우디의 메르세데스 벤츠 CLS가 시작한 4도어 쿠페 트렌드를 채택했습니다.

A6 보다는 가파르고 경사가 적으며 형제차입니다. 해치백 부츠와 관람객이 미술 갤러리를 조사하는 것처럼 경건하고 끄덕임을 끄는 디자인 터치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아우디가 조금 다르게 보이기를 원했을 것이고 약간의 화려함을 지니고 싶을겁니다. 아우디의 디자이너들은 연료 필러 캡을 움직여서 스타일링 라인을 손상시키지 않는데에 집착했습니다.   
아우디는 항상 디테일에 대한 디자인 주의를 실현하며 종종 절대 운전 핀 샤프니스 이상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A7은 아우디의 절대 안락 지대여야합니다.   
많은 A7 Mk2는 최신 아우디 A8 섀시 빌딩 블록 (알루미늄보다 강철에 훨씬 더 많이 사용됨), 내부 기술 및 온화한 하이브리드 48 볼트 드라이브 트레인과 공유됩니다. 전기 모터를 통해 도시에 대해 게시하지는 않았지만 시스템이 할 수있는 일은 회생 제동 에너지를 전기로 저장하고 해안에있을 때 34mph에서 99mph 사이의 엔진을 완전히 끄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리막 길의 고속도로에서는 엔진이 완전히 꺼져 있습니다. 스톱-스타트 시스템은 또한 실제로 멈추기 오래 전에 중단됩니다. 13mph에서 컴퓨터가 교통 상황을 감지하면 A7에 대해 선택한 터보 차저 가솔린 또는 디젤 발전소를 끄게됩니다. 

 


출시 시점에는 V6 전용 영역이며 나중에 4기통 파워 트레인이 제공됩니다. 아우디의 불필요하게 새로운 명명 이데올로기는이 가솔린을 'A7 55 TFSI'로 표시합니다. 실제 세계에서는 335bhp 및 348lb ft의 3.0 TFSI 바이 터보라고 칭합니다. A7을 5.3 초 안에 0-62mph에서 155mph로 깜빡이거나 41.5mpg, 154g/km을 방출합니다. 그 수치를 만들어 내는 것은 'quattro ultra'라는 콰트로 4x4 시스템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드라이브 트레인은 A4 Allroad에서 처음 사용되어 마찰을 줄이기 위해 A7 전 륜구동을 유지합니다. 7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는 휘발유 모델의 표준이며, 약 55,140파운드입니다.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현재 디젤 옵션은 3.0 TDI 또는 'A7 50 TDI'입니다. 아니, 우리도 마찬가지야 어쨌든, 이것은 터보 디젤을 저장하는 차가 아닙니다. 무겁고 효율이 낮고 엔진이 덜 오래된 쿼트로의 구 버전 인 기어 박스 (8 단 자동)가 나빠집니다. 

 

 

 

A6 또는 A8에 대한 더 기악 한 사마귀 관리 사촌 임에도 불구하고 A7은 모든 상식과 실용성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5 석이 있습니다. 535 리터의 부츠는 뒷좌석이 접힌 상태에서 1,390 리터까지 팽창 할 수 있습니다 (평평하지 않음). 아우디는 두 개의로드 된 골프 백과 스페어 휠을 동시에 운반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이 티에 대한 고객 기반을 알고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더 긴 캐빈은이 A7이 좀 더 넓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승객들은 A7의 끝없는 엔터테인먼트, 안전, 정보 및 편의 작업을 제어하는 ​​터치 스크린의 확산으로 인해 너무 바빠서 레그룸을 알아 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햅틱 피드백 화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을 때 노브와 버튼을 사용하여 히터를 조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실제로 아우디는 말합니다. 
A7에는 많은 합병증이 있습니다. 서스펜션 유형에는 표준 강철 스프링, 10mm 하부 스포츠 스프링, 전자 제어식 적응 형 댐핑 또는 완전 적응 형 에어 서스펜션의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2018년 후반에는 원격 주차를 위한 부분 자율적 'AI'기능이 있으며 A7을 차고 자체에 남겨 둘 수도 있습니다.
모든 A7에서 확신 할 수있는 것 중 하나는 가장 섹시한 시그니처 디테일입니다. 13개의 수직 요소를 수용하는 화려한 후면 LED 스트립은 조명이 켜지고 꺼지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나타냅니다. 아우디는 소중한 고객이 어떻게 든 지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야합니다.


2. 아우디A7 운전


새로운 A7에 대한 첫 노출은 엄격하게 V6 엔진과 최고 수준의 에어 서스펜션 및 몇 가지 선택 옵션의 형태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영국에 가서 에어 서스펜션없이 차량을 샘플링 했으므로 선택해야 할 사항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피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디젤이 큰 바지선의 기본 선택이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두 번 생각하십시오. 3.0 TDI 장치는 넓은 파워 밴드를 가진 분류 된 엔진입니다. 그러나 3.0 TFSI 휘발유 (또는 실제로 새로운 메르세데스 인라인 6)에 노출되면 디젤의 시동이 거칠고 진동이 증가한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8 단 자동 기어 박스는 가솔린 A7과 정교하게 결합 된 훨씬 더 빠른 7 단 듀얼 클러치와 비교할 때 속도가 떨어집니다. 종종 이중 클러치 사용자는 도시가 아니라 "풀 루프 제발, 줄루 씨"상황에서 기존의 자동차 패닉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동의 지각 반응에 발을 디디 게되므로, 덜 토크가 적은 휘발유는 더 매끄럽고, 더 쉬워 진 진행을하게됩니다. 
당신은 휘발유를 조금 기다려야합니다 – 영국 최초의 자동차는 디젤이 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무엇이든, 그것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조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조용한, 속삭이는 마임 엔진 아티스트입니다. 완전히 비범 한 – 이것이 A8의 영향이며, 아우디는 새로운 방음 벌크 헤드 및 적응 형 엔진 마운트에 대한 투자로 그 비용을 지불합니다. 문제는 48 볼트 전기 보조 장치가 과급기와 같은 우세한 소리로이 불평을 막는 것입니다. 승객들은 엔진 베이의 창자에서 나오는 먼 고음역대 때문에 전기 자동차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옵션. 후륜 스티어링이 있습니다. 당신은 도시에서의 기동성을 휘두르기를 원합니다 – RWS는 선회 원을 미터로 줄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추가적인 안정성을 느낄 수는 없지만 (연기 경보 또는 SAS와 같이) 신중하게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현재 조향에 따라 얼마나 많은 조향 잠금 장치가 필요한지에 대한 자체적 인 생각을하는 다이나믹 스티어링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A7을 우연히 만나 코너를 통해 불안해합니다. 
서스펜션과 스티어링에 대한 실제 하드웨어 변경이없는 A8을 기반으로해서 낮은 A7은 Panamera 또는 Jaguar XJ의 처리 스마트를 갖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스티어링은 세 가지 모드 모두에서 엄청나게 가벼우 며, 큰 바지선을 목표로 할 때 손에 약간의 자신감을주기 위해 더 많은 저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로되어 있고 멀리 떨어져있어 차가 거칠게 느껴집니다. 그 밑에는 엄청난 양의 예비군이 있으며 '초대형 콰트로 뇌'는 결코 대부분의 시간을 앞면 운전에 빠뜨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타고 있습니다. 

 


Drive Select 메뉴의 Comfort, Balanced 및 Dynamic 설정을 통해 옵션 에어 서스펜션은 A7의 질량을 전문적으로 강화하고 압축을 스마트하게 처리합니다. 그러나 함정은 서스펜션이 아니라 바퀴입니다. 기본 '스포츠'A7은 기본적으로 19 초, 최고 사양 'S- 라인'자동차는 20 초입니다. 옵션 21과 oof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타는 것을 없애기 때문에 단순히 가질 수 없습니다. 대 관람차가 도로 여드름 위로 울리면서 공명 똥이 구조를 통해 충돌합니다. 
휠 이동이 충분하지 않아 흡수가 완료되지 않으며, 타이어는 실제로 도장되어 있으므로 잊어 버리십시오. 다행스럽게도 20 인치 림과 온에어 서스펜션을 착용 한 S- 라인 모델은 허용 가능한 컴플라이언스 및 매너, 기어 박스 동작, 엔진 속삭임 및 최대 공격 부하시 휘청 소리와 함께 흔들립니다.
에어 서스펜션은 2000파운드입니다. 그것을 가지고. A7은 당신이 선택하는 견고한 차량이지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표준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S- 라인은 스포츠와 동일한 기존 스프링을 가지지 만 10mm 씩 뻣뻣 해지고 줄어 듭니다. 
그래서 너무 편안해서 진정 편안하지 않습니다.

 

3. 아우디A7 내부


당신은 A7의 오두막에 도착하자마자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이것은 A8입니다.” 아우디의 리무진에서 모든 터치 스크린 기술과 많은 블레이드 러너 우주 공항 라운지 분위기를 복사하여 붙여 넣었습니다. 그러나 A7이 약간의 schportier라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광택 블랙 대시의 수평 스윕은 캐빈 전체를 가로 지르는 대신 터치 스크린 옆에서 끝납니다. 메인 인포테인먼트 센터는 운전자를 향해 약간 기울어 져 있습니다. 그리고 손에 미묘한 컷 아웃 대신 문에 눈에 띄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A7 S- 라인에서 스티어링 휠은 같은 기능, 더 적은 스포크와 같이 다시 생각되었습니다. 미묘한 것들이지만 A7은 약간 덜 정치가처럼 느껴집니다. 디자이너 슈트이지만 상단 버튼이 풀리고 커프가 감겨 있습니다. 

 


그러면 그 화면이 나타납니다. 햅틱 피드백은 1,800kg의 우주선 운하 보트를 제어하면서 방대한 유리창을 조작 한 아우디의 답변입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과 마찬가지로 작은 진동의 진동이 손가락 끝을 탭할 때마다 동작을 등록합니다. 애니메이션이없는 화면보다 값 비싸며 선택 대상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Range Rover Velar를 참고하십시오. 
최신 MMI 클릭휠만큼 눈을 자유롭게 조작 할 수 있습니까? 아니, 아직. 그러나 친숙하게도 매우 매끄 럽습니다. 메뉴는 논리적이고 친숙하며 그래픽은 절묘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아우디인 경우 원한다면 메인 터치 스크린을 무시하고 12.3 인치 가상 조종석 악기에서 탐색, 여행 및 음악을 순환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재료 선택은 맛있고, 빌드 및 마무리 밀리미터는 완벽하며, 일반적인 분위기는 임상적이고 비즈니스 적입니다. 풍요 대신 미니멀리즘. 우리는 대신 A7이 다르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주로, 그것은 분명한 형태의 이름으로 헤드 룸을 희생시키는 것입니다. 맞습니까? 행복하게도 헤드 룸은 기존 A7에 비해 5mm로 약간 빈약 해졌지만, 내 표류를 잡으면 두 명의 성인 뒤에 세 명의 성인을 기대할 수있을 정도로 쉽게 상품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또 다른 21mm 레그룸을 조각했으며 부츠는 지난 A7과 정확히 같은 크기를 유지했지만 골프 백에 더 잘 맞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좌석에서 돋보이게하지 않는 아우디에게 빠른 찬사를 보냅니다. 때로는 고급 자동차가 부드러운 가죽과 시원한 금속으로 당신을 놀라게합니다. 뒷좌석의 플라스틱을 교활하게 교환하기 위해 누군가가 어린이를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A7 조종석 전체에 걸쳐 확실한 금속의 양은 엄청납니다. 병원을 지나치지 않으면 MRI 방으로 순간 이동됩니다. 그러나 뒷좌석, 솔질 된 알루미늄 필렛, 터치 스크린 기후 제어 및 부드러운 피팅에서도 계속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저렴하지 않으며 A7은 실제로 품질을 피합니다.


4. 아우디A7 System 


아우디의 공식 수치는 20inch 휠의 3.0리터 '55'모터에 대해 39.8mpg 및 161g/km의 이산화탄소를 나타냅니다.

TDI의 경우 48.7mpg 및 150g/km, 또는 19s에서 50.4mpg 및 147g/km를보고 있습니다.
A7 가격은 54,940 파운드에서 시작하지만 아우디는 마지막 A7의 전술을 반영하고 곧 저 마일리지 및 차량 구매자에게 어필 할 4기통 엔진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유사한 포르쉐 파나메라를 선택하는건 어떨까?'라고 생각한다면, 가장 저렴한 4륜구동 파나메라는 거의 71,000파운드에서 시작합니다.   

 


사실상 A7의 주요 경쟁자는 새로운 Mercedes CLS입니다.

영국 AMG 라인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CLS 350d의 가격은 57,510파운드입니다.  
A7 제품군은 머리를 감쌀 수있는 회피 장치입니다. '기본 사양'은 풀 LED 조명, 19inch 합금, 이중 유약 (실제)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및 백업 카메라, 비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및 충돌 방지 제동 기능을 갖춘 자동차입니다.

완전히 지능적인 크루즈 컨트롤로 업그레이드 할 생각입니까?

 

 

아우디A7의 최신 시스템은 자동으로 속도 제한을 읽고 조용한 저녁 고속도로에서 시간을 내도록 명령을 무시합니다.

당신이 알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모델은 S- 라인으로, 기술과 외부 태도가 더 뛰어납니다. 

애니메이션 번창, 20inch 림, 10mm 승차 높이 감소 (편안함/스포티한 모드는 없음), A7의 형태에 실제로 어울리는 미묘한 바디킷, 객실의 어둠을 높이기위한 여분의 금속 인레이로 매트릭스 LED 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좌석 온열시트와 전동 테일 게이트가 표준입니다. 풍부하고 결정적이지 않은 경우 마사지 시트 (비즈니스에서 최고 중 일부)와 30가지 색상 중 선택하여 주변 조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아우디A7 평가


A7에서 운전자 중심의 Panamera / CLS 라이벌을 만들지 않기위한 아우디의 의도적 인 계획은 결과적인 자동차가 꽤 임상 적 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그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고급 스포츠 술집이 아닙니다 – 거칠고 디자이너 양복을 입은 고급 리무진입니다. 교통량 (차량을 인수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음)과 단조로운 고속도로 (고요한 침묵에 놀라움)에 한정되는 운전 유형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이것에 대해 언급 할 수있는 최소한의 자격을 갖추고 있지는 않지만 A7도 매우 시원합니다. 존재감이 있습니다. 재미 있고 큰 독일 보트이며 까다 롭지 않고 기술은 매우 아름답게 표현되며 멍청하거나 당황스럽지 않습니다.

 

 

22세기 호텔 스위트 콕핏에서 엔진이 자주 잠들고 경제가 급증하는 모습은 아주 기억에 남지 않을지라도 매우 편안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멋지다고 언급 했습니까?
21 인치 휠은 A7의 평온을 완전히 망치므로 55 ​​TFSI는 ​​당분간 선택되는 엔진이므로 피해야합니다. 포르쉐 파나 메라 (Porsche Panamera)는 더 둥근 기계이지만 A7의  그랜드 디자인 (Grand Designs)  양식은 더 대담하고 15,000 파운드 이상 저렴합니다. 우선 순위가 어디에 있는지 묻습니다. 메르세데스 CLS와의 경쟁에서이 공간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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