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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0 쏘렌토 제원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25. 17:52

기아 자동차는 차세대 소렌토의 새로운 플랫폼과 파워 트레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Sorento는 다가오는 2020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공개 데뷔합니다.

최신 Sorento는 올해 후반에 생산이 시작될 때 기아의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SUV가 될 것입니다. 컴팩트 한 엔진 베이 구조, 짧은 오버행 및 휠베이스가 더 긴이 플랫폼은 차량의 스타일리쉬 한 새로운 디자인과 도로상의 자세뿐만 아니라 편안한 승차감과 만족스러운 핸들링 특성을 가능하게합니다.

새로운 Sorento의 전체 길이는 이전 모델보다 10mm 연장되었으며 휠베이스는 35mm에서 2,815mm까지 증가했습니다. 객실은 이제 다른 많은 중형 SUV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반면, 지능형 포장은 새로운 Sorento가 동급 최고의화물 공간을 제공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1 세대 Sorento가 2002 년에 출시되었을 때, 차체 프레임 섀시로 인해 공간과 모든 도로 능력을 극대화했습니다. 2009 년 2 세대 Sorento의 모노코크 구조로의 전환으로 자동차의 도로 특성과 행동이 한 단계 변화했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중형 SUV 플랫폼은 차세대 소렌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도약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플랫폼

한국, 유럽 및 북미의 경우 플랫폼의 구조와 레이아웃은 Sorento의 새로운 Smartstream 터보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수용합니다.

Sorento 라인업에서 전기를 처음으로 공급하는 새로운 파워 트레인은 1.6 리터 T-GDi (터보 차지 가솔린 직접 분사) 엔진, 44.2kW ​​전기 모터 및 1.49kWh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팩으로 구성됩니다.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

엔진과 모터는 230 ps 출력과 350 N · m 토크의 총 출력을 생성하여 새로운 전동 파워 트레인에서 높은 수준의 성능으로 낮은 배기 가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의 포장은 배터리 팩이 기내 또는 수하물 공간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승객 셀 아래에 위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솔린 엔진과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을 포함한 추가 파워 트레인이 향후 발표 될 예정입니다.

한국 및 유럽 고객은 202ps 및 440N · m 토크를 생성하는 Sorento의 새로운 4 기통 2.2 리터 스마트 스트림 디젤 엔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아의 새로운 8 단 습식 이중 클러치 변속기 (8DCT)와 함께 기존 클러치의 부드러운 변속 특성을 제공하면서 건식 클러치 DCT보다 효율을 향상 시키도록 개발되었습니다.


2.2L 디젤 엔진

Smartstream 2.5 리터 T-GDi 엔진은 281ps와 421N · m 토크를 개발하여 한국과 북미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8DCT와 함께 2.5 리터 터보 엔진은 직접 분사 및 다 지점 분사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한 엔진 속도에서 연소주기를 미묘하게 조정하여 일상적인 사용에서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Sorento는 새로운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 외에도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을 구현합니다.

기아 최초의 다중 충돌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소렌토는 2 차 충돌의 심각성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초기 충돌 후 에어백이 배치되면 차량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적용하여 탑승자를 2 차 정면 또는 측면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멀티 충돌 브레이크 시스템은 앞 좌석 중앙 에어백 및 무릎 에어백을 포함하여 충돌 안전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총 8 개의 에어백이있는 시장에 따라 제공 될 예정입니다.


시장에 따라 Sorento는 원격 스마트 폰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차량 내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함께 스마트 폰으로 차량의 주변을 확인하여 주차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최신 Sorento는 올해 후반에 생산이 시작될 때 기아의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SUV가 될 것입니다. 컴팩트 한 엔진 베이 구조, 짧은 오버행 및 긴 휠베이스는이 플랫폼을 차량과 도로 위의 위치를위한 세련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승차감과 만족스러운 핸들링 특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Sorento의 전체 길이는 이전 모델보다 10mm 길고 휠베이스는 35mm에서 2,815mm로 증가했습니다. 객실은 이제 다른 많은 중형 SUV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반면, 지능형 포장은 새로운 Sorento가 동급 최고의화물 공간을 제공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2002 년 1 세대 Sorento가 출시되었을 때 강력한 차체 섀시는 공간과 모든 도로 능력을 극대화했습니다. 2009 년 2 세대 Sorento의 모노코크 구조를 개조 한 결과 자동차의 도로 특성과 동작이 단계별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중형 SUV 플랫폼은 차세대 Sorento와 마찬가지로 자동차가 공간, 실용성, 효율성 및 품질면에서 새로운 표준을 세울 수 있도록 크게 도약했습니다.

한국, 유럽 및 북미의 경우 플랫폼의 구조와 레이아웃은 Sorento의 강력한 'Smartstream'터보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수용합니다. Sorento 라인업에서 전기를 공급하는 최초의 새로운 파워 트레인은 1.6 리터 T-GDi (터보 차저 가솔린 직접 분사) 엔진, 44.2kW ​​전기 모터 및 1.49kWh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로 구성됩니다. 팩. 엔진과 모터는 230ps 출력과 350Nm 토크의 총 출력을 생성하여 새로운 전력 트레인에서 높은 수준의 성능으로 배기 가스를 줄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의 지능적인 패키징은 기내 또는 수하물 공간에 영향을주지 않고 배터리 팩을 탑승자 셀 아래에 배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휘발유 엔진 및 강력한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을 포함한 추가 파워 트레인이 향후 발표 될 예정입니다.

한국 및 유럽 고객은 Sorento의 새로운 4 기통 2.2 리터 'Smartstream'디젤 엔진을 지정하여 202ps 및 440Nm 토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기아의 새로운 8 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 (8DCT)로 개발되어 기존 클러치의 부드러운 변속 특성을 제공하면서 드라이 클러치 DCT보다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강력한 '스마트 스트림'2.5 리터 T-GDi 엔진은 281ps 및 421Nm 토크의 개발로 한국과 북미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2.5 리터 터보 엔진은 새로운 8DCT와 함께 직접 분사 및 다 지점 분사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한 엔진 속도에서 연소주기를 미세 조정하여 일상적인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Sorento는 새로운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 외에도 다양한 중형 SUV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고급 안전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아 최초의 다중 충돌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소렌토는 2 차 충돌의 심각성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초기 충돌 후 에어백이 배치되면 차량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탑승자를 2 차 정면 또는 측면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멀티 충돌 브레이크 시스템은 앞 좌석 중앙 에어백 및 무릎 에어백을 포함하여 충돌 안전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총 8 개의 에어백이 시장에 따라 제공됩니다.

시장에 따라 Sorento는 원격 스마트 폰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차량의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함께 스마트 폰으로 차량의 주변을 확인함으로써 주차의 편리 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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