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롤스로이스와 ASI Mining의 협력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25. 16:18

Rolls-Royce와 ASI Mining은 자율 주행 차량을위한 MTU 엔진과 ASI의 Mobius 명령 및 제어 소프트웨어의 호환성을 보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두 파트너는 Rolls-Royce가 광범위한 마이닝 애플리케이션의 장비에 자율 호환 Mobius 지원 MTU 엔진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양해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MTU_Series_4000_Mining

Rolls-Royce 사업부 인 Power Systems는 자사 브랜드 MTU를 통해 광업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를위한 첨단 전력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ASI Mining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광산 장비 및 기타 기계류를위한 첨단 자율 솔루션 개발 및 판매 분야의 업계 리더입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ASI의 차량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 엔진 솔루션을 제공하여 차량 전력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함으로써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광산 운영을 가능하게합니다.

Rolls-Royce 및 ASI Mining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잠재적 이점 중 하나는 기존 운반 트럭에 전원 시스템을 개조하여 자율 운영으로 전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ASI의 업계 최고의 자율적 채굴 솔루션을 구현하고보다 효율적인 MTU 엔진으로 트럭을 현대화함으로써 고객이받을 가치를 탐색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자율적으로 최적화 된 MTU 엔진의 성능 향상을 통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MTU 디젤 엔진은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의 광산 응용 분야에서 성능 및 연료 효율 표준을 설정해 왔습니다. 굴삭기 및 휠 로더와 같은 적재 차량, 운반 트럭 또는 블라스트 홀 드릴링 장비와 같은 운송 차량 및 기타 광산 기계 (디젤-기계, 디젤-전기 또는 디젤-유압)를 포함한 지하 및 표면 채광용 차량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MTU 엔진은 유지 보수 친화적 인 구성뿐만 아니라 고성능, 신뢰성 및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주기가 길고 연료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MTU 엔진이 장착 된 기계의 운영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Autonomous Solutions, Inc. (ASI)는 산업 차량 자동화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ASI는 유타 북부의 본사와 100 에이커의 시험장에서 원격 제어, 원격 운영 및 완전 자동화 된 솔루션을 통해 광업, 농업, 자동차, 정부 및 제조 산업의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폐색 매핑. 2019 년 11 월, ASI는 자동화 된 오프로드 차량이 작동하는 환경에서 흔히 발견되는 이탈 및 기타 큰 부정적 장애물을 감지하기 위해 자율 주행 차량을위한 개선 된 알고리즘을 개발한다고보고했습니다.

환경을 통한 안전한 탐색을 위해 자율 지상 차량은 차량을 둘러싼 3D 공간을 나타내는 센서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종종이 데이터는 물체 나 지형에 의해 가려져 센서 시야에 간격이 생깁니다. 이러한 간격 또는 폐색은 장애물, 부정적인 장애물 또는 거친 지형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폐색은 센서가 위치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하게하는 막힘으로 정의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폐색은 LiDAR 데이터에서 그림자로 볼 수 있습니다.

센서는 이러한 폐색에서 데이터를받지 않기 때문에 센서 데이터는 폐색 영역에서 발견 될 수있는 것에 대한 명시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비게이션에 대한 정보는 내비게이션 매핑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보다 완벽한 환경 모델을 제공하는 것으로 추론해야합니다.

이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면 광산 현장의 덤프 엣지, 가파른 도로 엣지, 운하, 도랑, 언덕 또는 계단에서 실내 또는 도시 환경에 유용합니다.

오 클루 전 매핑 알고리즘에는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센서가 감지해야하는 장애물을 설명하는 센서 시야 (FOV) 모델. 이 구성 요소는 3D LiDAR, Flash LiDAR, Structured Light 및 스테레오 카메라와 같은 포인트 클라우드 센서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센서 FOV 모델과 전류 센서 데이터를 사용하여 오 클루 전 맵이 유지 및 업데이트되어 센서 FOV 내에서 감지되지 않은 영역에 대한 확률 적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폐색 맵을 자율 주행 차량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통합 기존 장애물 감지 및 회피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고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리드리히 샤펜, 독일-( BUSINESS WIRE )-Rolls-Royce and Autonomous Solutions Incorporated (ASI) : ASI Mining은 자율 주행 차량을위한 MTU 엔진과 ASI의 Mobius 명령 및 제어 소프트웨어의 호환성을 보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두 파트너는 Rolls-Royce가 광범위한 마이닝 애플리케이션의 장비에 자율 호환 Mobius 지원 MTU 엔진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양해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Rolls-Royce 사업부 인 Power Systems는 자사 브랜드 MTU를 통해 광업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를위한 첨단 전력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ASI Mining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광산 장비 및 기타 기계류를위한 첨단 자율 솔루션 개발 및 판매 분야의 업계 리더입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ASI의 차량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 엔진 솔루션을 제공하여 차량 전력 성능 및 효율을 최적화함으로써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채굴 작업을 가능하게합니다.

Rolls-Royce Power Systems의 광업 및 석유 및 가스 담당 글로벌 책임자 인 Scott Woodruf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ASI와 함께 광산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고 고급 MTU 기술을 더욱 활용하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함께 고객에게 통합 된 미래 지향적 자율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계약은 채굴 사업자가 운영 비용을 크게 절약하는 동시에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SI Mining의 비즈니스 개발 이사 인 Drew Lar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olls-Royce Power Systems와 이러한 토론을 시작하게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Mobius의 상호 운용성과 광산 고객에게 추가되는 진정한 가치에 대한 또 다른 증거입니다.”

Rolls-Royce 및 ASI Mining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잠재적 이점 중 하나는 기존 운반 트럭에 전원 시스템을 개조하여 자율 운영으로 전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ASI의 업계 최고의 자율적 마이닝 솔루션을 구현하고보다 효율적인 MTU 엔진으로 트럭을 현대화함으로써 고객이받을 가치를 탐색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자율적으로 최적화 된 MTU 엔진의 성능 향상을 통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MTU 디젤 엔진은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의 광산 응용 분야에서 성능 및 연료 효율 표준을 설정해 왔습니다. 굴삭기 및 휠 로더와 같은 적재 차량, 운반 트럭 또는 블라스트 홀 드릴링 장비와 같은 운송 차량 및 기타 광산 기계-디젤 기계, 디젤 전기 또는 디젤 유압을 포함하여 지하 및 표면 채굴 용 차량에 안정적으로 동력을 공급합니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MTU 엔진은 유지 보수 친화적 인 구성뿐만 아니라 고성능, 신뢰성 및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주기가 길고 연료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MTU 엔진이 장착 된 기계의 운영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ASI 마이닝 정보

ASI Mining은 자율 운송, 반 자율 블라스팅, 드릴링, 도징, 적재 및 기타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기계 및 응용 분야를 포괄하는 제품을 제공하여 로봇 및 자율 차량 기술에서 제품 및 솔루션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ASI Mining은 세계 최대의 광업 회사에 솔루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여러 글로벌 광업 차량 제조업체의 자동화 파트너이기도합니다.

Rolls-Royce Holdings plc 정보

  1. Rolls-Royce는 지구의 중요한 전력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깨끗하고 안전하며 경쟁력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을 개척합니다.
  2. Rolls-Royce Power Systems는 독일 남부 프리드리히 스 하펜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10,000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선박, 발전, 농지, 철도 및 국방 차량 및 석유 및 가스 산업을위한 MTU 브랜드 고속 엔진 및 추진 시스템과 미션 크리티컬, 대기 및 연속 전력, 열과 전력의 복합 생성 및 마이크로 그리드. Bergen 전력선 및 발전 응용 분야의 중속 엔진.
  3. 롤스-로이스는 150 개 이상의 국가에 400 개 이상의 항공사와 리스 고객, 160 명의 군대, 70 명의 해군 및 5,000 명 이상의 전력 및 원자력 고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2019 년 연간 기본 매출은 153억 파운드였으며 그 중 절반은 애프터 마켓 서비스 제공에서 비롯되었습니다.
  5. 롤스-로이스는 2019 년 연구 개발에 145 억 파운드를 투자했다. 또한 롤스-로이스 엔지니어를 과학 연구의 최전선에 배치하는 29개 대학 기술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6. 그룹은 견습생과 졸업생 모집 및 직원 기술 향상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