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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새로운 폭스바겐 골프 GTI, GTD, GTE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25. 16:49

폭스 바겐은 취소 된 제네바 국제 모터쇼 대신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8 세대 골프 GTI, 골프 GTD 및 골프 GT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공개했다.

GTI. 새로운 Golf GTI는 180kW (245PS) 2.0 리터 터보 차지 직접 분사 엔진 (EA888 evo4)으로 구동됩니다. 최대 토크는 370N · m입니다. 4 기통 엔진은 기본적으로 6 단 수동 기어 박스와 결합됩니다. 7 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 (DSG)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TD. Golf GTD는 2.0 리터, 4 기통 TDI 디젤 파워 유닛 (EA288 evo 시리즈)으로 147kW (200PS)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Golf GTD 엔진은 매우 낮은 엔진 속도에서도 최대 400N · 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Golf의 모든 터보 차저 디젤 엔진과 마찬가지로 Golf GTD의 드라이브 시스템은 직렬로 연결된 2 개의 SCR 촉매 변환기 (SCR =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에 연결됩니다. 이중 AdBlue 주입 기능을 갖춘이 새로운 이중 투약 SCR 시스템은 이전 제품에 비해 질소 산화물 배출을 크게 줄입니다. 폭스 바겐은 7 단 듀얼 클러치 DSG 기어 박스를 기본으로 갖춘 골프 GTD를 제공합니다.


GTE. Golf GTE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110kW (150PS)를 생성하는 TSI 4 실린더 유닛 (EA211 TSI), 85kW (115PS)의 출력을 갖는 전기 모터, 6 단 DSG 기어 박스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 드라이브 트레인은 180kW (245PS)의 전력 출력과 400N · m의 최대 시스템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모든 전기 범위는 현재 약 60km (37 마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골프의 공기 역학을 개선하고 배터리의 에너지 용량을 50 %에서 13kWh까지 향상시켜 범위를 늘 렸습니다. 골프 GTE는 모든 전기 모드에서 최대 130km / h (81mph)의 속도로 주행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되면 Golf GTE는 항상 모든 전기식 E-MODE에서 시작됩니다. 배터리의 에너지 용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거나 속도가 130km / h 이상으로 상승하면 드라이브가 하이브리드 모드로 전환됩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운전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에서 3 개의 기호 (등호“=”)를 사용하여 충전 상태를 유지하거나, 증가 시키거나 (위쪽 화살표“∧”) 정의 된 수준으로 낮추는 옵션 (아래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이를 통해 필요한 경우 더 긴 여행이 끝난 후에도 전력과 배출량이없는 도시 목적지 지역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경로 안내가 활성화 될 때마다 배터리 관리자는 도로 및 지형 데이터를 예측하여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설정된 배터리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과정에서 최적의 전기 범위를 달성하기 위해 경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배터리 사용이 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새로운 골프에는 차선 보조 차선 유지 시스템, 보행자 모니터링 기능이있는 전면 보조 자율 비상 제동, XDS 전자 차동 잠금 장치 및 Car2X (다른 차량 및 교통 인프라와의 로컬 통신)를 포함한 보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통합 된 모바일 We Connect 및 We Connect Plus 온라인 서비스 및 기능에 적합한 표준 디지털 기기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다기능 스티어링 휠, 단일 구역 자동 기후 제어 (Climatronic), 프레스 앤 드라이브 컴포트 스타트 시스템, 휴대 전화 용 블루투스 장치, LED 헤드 라이트, LED 테일 라이트 클러스터, LED 주간 주행 등, LED 독서 등 및 2 개의 USB- C 포트. 이 장비 범위는 GTI, GTE 및 GTD에서 다시 한 번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편안함과 역 동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폭스 바겐은 McPherson 프론트 액슬과 멀티 링크 리어 서스펜션의 조합으로 Golf GTI, GTE 및 GTD의 주행 장비를 개발하고 완성했습니다. 이 모델에서는 Vehicle Dynamics Manager라는 새로운 주행 동역학 제어 시스템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XDS 기능과 조절 식 댐퍼 (옵션 DCC)의 측면 역학 구성 요소를 모두 제어합니다.

이로 인해 최대의 편안함과 최대의 다이내믹스 사이의 퍼짐이 크게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차량의 주행 다이내믹이 크게 향상됩니다.


DCC 적응 형 섀시 제어. DDC 적응 형 섀시 제어는 조향, 제동 및 가속 조작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면서 노면 및 주행 상황에 지속적으로 반응합니다. 설정된 구동 프로파일 모드에 의해, 운전자는 원하는대로 신체 움직임의 감소에 영향을 줄 수있다. 필요한 댐핑은 각 휠에 대해 계산되며 4 분의 1 초 내에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에서 조정됩니다.
결과적으로 DCC는 항상 최고 수준의 주행 편의성을 제공하며 주행 동역학 관리자와 함께 이상적인 주행 동역학을 보장합니다. 최신 DCC 세대에서는 차량 설정을 개별 모드로 확장하여 기존의 고정 COMFORT, ECO 및 SPORT 모드 범위를 넘어 설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디지털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개인 주행 프로파일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COMFORT 설정을 넘어서, 차체는 노면에서 최대한 "분리"되어있어 주행의 편안함을 높여줍니다. SPORT 설정 이외에도 신체 움직임을 최소화하기위한 최대 댐핑 기능과 확장되지 않은 GTI, GTD 및 GTE 느낌을위한 직접 조정 기능이있는 확장 된 설정 범위가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44 년 전에 첫 번째 골프 GTI를 소개했으며, 1982 년에 첫 번째 골프 GTD가, 2014 년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를 갖춘 첫 번째 골프 GTE가 소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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