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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차량용 엔진과 미래중심 엔진 기술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25. 16:12


퍼킨스는 3 월 10 일부터 14 일까지 CONEXPO-CON / AGG 2020에서 혁신적인 엔진 개념, 글로벌 유통 업체 지원 네트워크, 정품 부품 및 고급 디지털 기능을 통해 고객의 삶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Perkins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세계적 엔진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수백 가지 유형의 장비를 수용하는 렌탈 차량에서부터 다중 장비 건설 현장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고객은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퍼킨스의 글로벌 영업, 마케팅, 서비스 및 부품 부문 부사장 인 Jaz Gill은“우리는 가장 독특한 응용 분야에도 적합한 엔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력 솔루션 전문가라는 명성은 OEM이 엔지니어 및 개발자 팀과 나란히 협력하여 자신의 기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됩니다."

CONEXPO-CON / AGG 2020의 퍼킨스
인터랙티브 부스는 북미에서 퍼킨스의 미래 하이브리드 컨셉을 선보일뿐만 아니라 현재 제공되는 0.5 ~ 18 리터 (4 ~ 597kW / 5 ~ 800 마력)의 광범위한 엔진 범위를 강조하는 5 개의 실습 엔진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래 중심 엔진 기술
85 년이 넘는 엔진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앞서 나가고 적응력을 유지해야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엔진 기술의 가능성과 장점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있는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Perkins는 OEM과의 개발 단계를 통해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하이브리드 옵션을 포함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연구 개발을 가속화하고 거의 모든 산업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과 과제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OEM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CONEXPO / CON-AGG 2020에서 Perkins는 OEM의 전원 시스템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의 일환으로 3 가지 하이브리드 기술 개념을 전시 할 것입니다. Perkins ® Syncro 2.8 리터 엔진을 사용하는 4 가지 하이브리드 기술은 75 kW / 100 hp의 고유 한 이점을 제공합니다.이 모든 기술은 디젤 배기 유체 (DEF) 시스템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일부로 퍼킨스는 새로운 2 세대 하이브리드-전기 개념을 선보이며, 이는 OEM에게 무 방출, 무 잡음, 전기 전용 모드를 제공합니다.

“Perkins는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시하는 4 가지 하이브리드 개념은 미래의 기술의 예입니다. 기계 효율을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입니다.”전기 마케팅 관리자 인 Tom Nankervis는 말합니다. "우리의 하이브리드 엔진 제품군을 통해 고객은 엔진을 소형화하고 피크 부하에 하이브리드 출력을 사용하거나 디젤 엔진의 출력을 줄여 연료 소비를 최대 20 %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전기 하이브리드 엔진 시스템 개발 경험이 10 년 이상인 퍼킨스는 엔진 기술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전기 기계로의 전환 위험을 최소화하는 저렴하고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수명주기 솔루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퍼킨스와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는 OEM의 요구에 따라 시스템을 맞춤화하거나 시스템 전체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erkins 기술 오퍼링에 대한 최신 정보는 www.perkins.com/hybrids를 방문하십시오 .

손끝에서 엔진 데이터
10 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통해 Perkins ® My Engine App은 사용자에게 사전 서비스 알림, 엔진 부품 및 주문에 대한 빠른 액세스, 가장 최근에는 모든 Perkins 엔진 UNECE R96 / Stage IIIA 이하에 대한 무료 서비스 매뉴얼을 제공합니다. 최소 가동 중단 시간. 무료 앱은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및 독일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

Perkins My Engine Ap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erkins.com/myengine을 참조 하십시오.

믿을 수있는 순정 부품             
이제 순정 부품의 이점은 거의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진 수명을 최대화하고 수명주기를 유지하며 전체 엔진 비용을 낮출 수 있으며 부품에 맞는 부품이 엔진의 다른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Perkins 순정 부품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염두에두고 엔진에서 직접 사양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엔진을 제작 한 엔지니어, OEM, 기계 소유자 및 작업장에서 Perkins 순정 부품을 구매할시기를 알고 동일한 엔지니어로부터 테스트를 거쳐 엄격하게 검증되었습니다. 부품에 12 개월 보증이 포함되어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DEUTZ 는 라스 베이거스의 CONEXPO에서 지속 가능한 오프 하이웨이 드라이브 시스템 분야에서 최신 개발을 발표 했습니다. (원래 3 월 10 일부터 14 일까지 진행될 예정인이 전시회는 COVID-19 발생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하루 일찍 마감되었습니다).

DEUTZ는 디젤, 가스, 하이브리드, 전기 및 수소 기술을 결합하여 모든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은 모듈 식 제품 설계 도구 상자 인 DEUTZ Advanced Configurator를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DEUTZ Advanced Configurator는 모듈 식 제품 설계 툴박스로서 DEUTZ가 디젤, 가스, 하이브리드, 전기 및 수소 기술을 사용하여 맞춤형 드라이브 시스템을 설계 할 수 있도록합니다.

DEUTZ는 JLG와 공동으로 개발 한 완전 전기식 JLG 텔레스코픽 핸들러 개념 G5-18A를 제시했습니다. 소형 360 볼트 구동 시스템은 2 개의 40kW 전기 모터 (하나는 구동 용이고 다른 하나는 텔레스코픽 암의 유압 용)로 구성된 스플릿 드라이브를 사용합니다.

전기 모터를 사용하는이 시스템은 즉각적인 토크를 제공하여 장비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배터리는 E-DEUTZ 모듈 식 툴박스에서 제공되며 42kWh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6.6kW 충전 시스템은 4 시간 이내에 배터리 충전량을 80 %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DEUTZ와 JLG가 공동으로 개발 한 텔레스코픽 핸들러 솔루션 G5-18A는 2 개의 40kW 전기 모터 (하나는 구동 용이고 다른 하나는 텔레스코픽 암의 유압 용)가있는 소형 360 볼트 구동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또한 DEUTZ는 CONEXPO에서 저 부하 응용 분야의 공중 작업 플랫폼에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기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DEUTZ D 1.2 하이브리드 엔진은 초소형 3 기통 디젤 엔진과 1.2 리터 용량 및 48 볼트 전기 모터를 결합합니다.

현재 시범 제작 준비가 된 Futavis와 공동으로 개발 한 배터리 시스템이 전시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수백 개의 시스템이 이미 구축되었습니다. DEUTZ는 배터리 기술의 핵심 영역에 대한 자체 전문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2019 년 독일 배터리 전문가 Futavis를 인수했습니다. 시장 준비가 된 시스템은 DEUTZ가 제품 범위를 선전하고 엔지니어링 전문 기술, 고전압 배터리 및 전기 구동 트레인을 개발 및 산업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미래를 위해 드라이브 솔루션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문제를 해결할 때, 우리는 항상 모든 기술에 마음을 열어 둡니다. 당사의 접근 방식은 미래에 지속 가능한 연료를 사용하여 탄소 중립 방식으로 작동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전기 구동 및 내연 기관의 지능형 조합을 기반으로합니다.

-박사 Frank Hiller, DEUTZ AG의 경영 이사회 회장


DEUTZ에서 제공하는 수소 연소 엔진이 연료 전지와 같은 다른 제로 배출 기술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입니다. DEUTZ는 KEYOU와 협력하여 오프로드 및 온로드 애플리케이션과 발전을위한 상용 탄소 중립 수소 엔진을 개발하고 생산 준비 상태로 만듭니다.

KEYOU는 기존 디젤 엔진을 수소 기술 기반 드라이브로 전환 할 수있는 KEYOU 내부 기술의 프로토 타입을 개발했습니다. DEUTZ는 개발 파트너로서의 지원을 제공하여 표준 6 기통 모델 중 하나 인 엔진을 공급하고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공유했습니다.

KEYOU의 최초 7.8 리터 DEUTZ 엔진은 2018 년 바우 마 중국 무역 박람회에서 공개되었으며 2019 년 4 월 뮌헨 바우 마에서 공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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