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능및부작용

아로니아 정리

바로오토 장대리 2020. 6. 24. 16:42

 

 

1. 개요

장미목 나무와 같은 이름의 과일입니다.
폴란드는 전 세계 아로니아 생산량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로니아 최대 생산국가이며 유사한 기후로 국내에서도 묘목을 수입하여 재배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단양이 대표적인 생산 지역입니다. 농약은 해충과 조류로 인한 피해가 아래 설명 된 이유로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아로니아 재배시 사용되지 않습니다.
수분을 잘 조절하면 키우기가 어렵지 않고 진달래처럼 키가 크지 않아 일반 가정집에서도 화분을 이용하여 재배할 수 있습니다.

 


2. 역사

북아메리카 동부에 서식하며 원주민 인디언에게 중요한 겨울 음식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Ivan Vladimirovich Michurin은 20세기 초 추운 지역에 내성을 가진 과일을 연구하고 알타이 산맥에서 처음으로 성공적인 재배 후 다른 러시아 지역에 심어졌습니다.
그것은 후에 구소련 동안 동독의 작센에 소개되었고 1970년대에 큰 아로니아 농장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아로니아는 구소련의 다른 동유럽 국가에도 진출했습니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후 아 로니아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독일 농장이 무너지고 폴란드는 현재 아로니아 최대 생산국이 되었습니다.

 

 

3. 세부 사항

과일의 크기는 블루베리의 크기와 비슷하며 표면은 가죽처럼 부드럽고 단단합니다.
최대 17 브릭스(당도)이며, 당 함량 자체는 높은 편이지만 강한 떫은 맛과 상당한 신맛이 있어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익히지 않은 감의 떫은 맛의 주요 원인 인 안토시아닌, 폴리 페놀, 카테킨 및 클로로닌산과 같은 성분이 쓴맛과 떫은 맛이 풍부하고 이 높은 당 함량을 느끼지 못할 만큼 높은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조류나 야생 짐승은 덜 익힌 아로니아를 먹으면 이 떫고 쓴 맛 때문에 제대로 호흡을 할 수 없어 기절하기도 합니다. 

 


아로니아의 다른 표현으로는 블랙 초크 베리라고 하니 괜히 나온 썰은 아니라 짐작됩니다.
물론 잘 익은 아로니아는 떫은 맛이 줄어들어 조류나 야생 동물들도 아로니아 과육을 탐할 수 있으니 양식을 할 때는 다른 과일처럼 새나 동물을 쫓아내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탄닌의 특성으로 인해 타닌은 감처럼 노화되면 사라집니다.
이 쓴맛과 수렴성 성분의 대부분은 산화 방지제이므로 '좋은 약은 입에 쓰다'고 느끼게하는 과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톡 용액을 과도하게 또는 희석하지 않고 마시는 사람들이 있지만 메스꺼움, 복통 및 현기증을 일시적으로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아로니아가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는 인식이 공중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특히, 폴란드에서 동결 건조 된 분말이 주로 사용됩니다. 

한국의 일부 식당에서는 반죽이나 국물과 혼합 된 폴리 페놀이 함유 된 웰빙 식품이라고합니다.
맛을 제외한 질감 자체는 육체에 수분이 거의 없으므로 퍼석하지만 부드럽습니다.
블루 베리, 블랙 베리, 라즈베리와는 다른 질감입니다. 풍부한 과즙이나 말랑거리는 질감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기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칼이나 가위로 아로니아를 자르면 두꺼운 검은 껍질로 둘러싸인 두꺼운 과육이 보입니다. 단면의 모양은 작은 사과와 비슷합니다.
씨앗의 경우 씨앗이 매우 작으므로 무시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4. 기타

실제로, 떫은 맛은 섭취 직후에 느껴지지 않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 약한 단 맛이 느껴지고 강한 떫은 맛이 들어옵니다.
우유를 얼리고 아로니아와 함께 분쇄 한 후에는 팥과 같은 맛이 난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갈아 마실 때마다 아주 거친 입자들이 많이 씹힙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로니아의 독특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안토시아닌에는 많은 시아 나이드 대신 다른 안토시아닌이 거의 없습니다.

 

 

방송 등에서 아 로니아와 비교되는 마키 베리는 안토시아닌 중에서 많은 델피니딘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효능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 아로니아 + 꿀 + 바나나는 맛을 중화시키는 조합으로 알려져 있지만 바나나를 너무 많이 넣으면 갈변이 발생하여보기 흉하게 될 수 있습니다.
청색을 만들고 먹는 것도 수렴 한 맛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노화 된 생 과일을 4-5 일 동안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쓴맛이 덜 나옵니다.

 


일부 아로니아 동결 건조 분말은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맛은 원래 버전과 비슷하지만 신맛이 약간 강합니다.
요거트 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섞으면 색이 꽤 자주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물이나 우유에서 소비 될 때 열리지 않는 주제에서 열리지 않기 때문에 다른 딸기 + 우유 + 아 로니아 파우더를 믹서기에서 분쇄하거나 요구르트에 넣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구매시 팁이 적 으면 파우더가 서로 얽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냉동 건조 생 과일과 냉동 건조 육즙 아 로니아의 차이 때문입니다.
안토시아닌으로 베리를 먹고 싶다면 블루 베리가 아 로니아보다 훨씬 좋습니다.
시아 니딘의 유일한 빵인 아 로니아와는 달리 시아 니딘의 함량은 약간 낮지 만, 다양한 안토시아닌 성분을 균일하게 함유하고 결정적으로 더 맛있습니다.

 


시아닌에 집중하면 VS 아로니아가 우세합니다.
그러나 영양이 좋은 과일이라하더라도, 아로니아는 과일 중 하나 일 뿐이며,이 과일에 의존하기보다는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습관과 병행하여 모든 딸기를 포함한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야기하기 쉽습니다. 2013 년 이후 약 5년 동안 아 로니아는 슈퍼 푸드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쉬운 재배와 비교하여, 가격이 킬로그램 당 35,000 원으로 올라가면 아 로니아는 고소득 작물과 왕의 열매로 불리며, 농가에도 아 로니아가 심어졌습니다. 그때까지 가격은 하락했다.

 


농민들은 FTA의 무관세 정책에 항의하고 보상을 요구했지만 정부는 공급 과잉과 수요가 2018 년 아 로니아 수입이 급격히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충돌 직전에 가격이 상승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공급 과잉을 요구했다. 가격 하락의 주요 원인이었던 하락은 거부되었습니다.

'효능및부작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마토 효능 정리  (0) 2020.07.21
오메가3 효능 정리  (0) 2020.07.19
오디 효능 부작용  (0) 2020.06.23
오미자 효능 정리  (0) 2020.06.16
ABC주스 효능 부작용  (0) 2020.06.1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