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넷플릭스 미드추천

바로오토 장대리 2020. 2. 25. 16:09

 

TV쇼를 비롯 드라마와 영화를 한 플랫폼에서 보고 싶다면 Netflix가 가장 최선의 선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수 없이 많은 컨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며 최고의 시리즈 프로듀서입니다.
많은 걸작으로 Netflix의 작품들 중에서 최고의 시리즈를 고르라는건 불가능한 일일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넷플릭스를 처음 접하고 뭐부터 시청해야 할 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최고의 걸작을 모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


House of Cards는 Netflix의 대표적인 작품이며 Netflix가 전적으로 후원하고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인기가 높아진 시리즈는 Frank Underwood의 눈으로 정치 세계를 바라 봅니다.
프랭크 언더우드는 정치적인 사다리와 먹이 사슬에 머물면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며,

그것을 유지하고자 하는데에 있어 무자비하고 똑똑하며 교활한 인물입니다.
이 시리즈에서 케빈 스페이시는 캐릭터와 한 몸이 된듯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미 시즌 6까지 나온 House of Cards를 시청하는 순간부터 당신의 여가 시간은 넷플릭스의 차지가 될 것 입니다.

한국과는 다른 미국의 정치적 시스템이나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그건 어떤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응? 저게 무슨 소리지??라는 생각이 들 때 쯤이면 여지없이 케빈 스테이시가 나타나 당신에게 독백 대사로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정치적 음모와 사악한 계획을 다루는 시리즈물을 찾고 있다면 하우스 오브 카드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오자크


오자크는 강렬한 드라마, 시선을 사로 잡는 이야기,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는 매력적인 캐릭터 등 모든 요소를 ​​갖춘 시리즈입니다.
주인공인 Marty Byrde는 멕시코 조직을 위한 자금 세탁소이며 미주리 주 오사로로 강제 이동하여 자신과 가족을 구해야합니다.
시즌 2까지만 방영되었지만 오자 크는 미국 시리즈의 또 다른 고전이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를 만나는 순간부터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 수 없을 것 입니다. 
Patrick Bateman, Laura Linni, Sofia Huvilz, Julia Garner의 환상적인 연기와 오자크의 위험하고 아름다운 이야기에서 4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것 입니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Orange Is The New Black)

 

코미디 요소가 담긴 드라마를 원한다면 Orange Is The New Black을 추천합니다.
저자 Piper Common 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작가는 1990년대 후반에 돈세탁과 마약 밀매로 여성 교도소에서 감옥 생활을 회상했습니다.
코미디뿐만 아니라 웃거나 울기 애매한 상황으로 시작해 
인종 차별과 문제적인 감옥생활을 포함한 여성 수용자들이 직면 한 일상적인 문제로 빠르게 발전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미드 작품으로써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코미디와 드라마의 미묘한 균형을 통해 Netflix의 걸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House of Cards와의 치열한 시청률 경쟁에 있는 이 시리즈는 시즌7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마스터 오브 제로


신선한 소재의 코미디 장르 드라마로써 Master of Zeros의 인기 비결입니다.
이 인기에 힘을 보태준 사람은 배우 앨런앵(Alan Ahn)과 아지즈 안사리(Aziz Ansari)입니다.
Aziz Ansari는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의 출연자이며 이 시리즈를 보지 못한 경우 나중에 볼 시리즈가 하나 더 있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Master of Zero는 30 대 뉴욕에 살고있는 배우에 관한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Dev는 관련 기능이 많지만 특별한 재주는 없는 평범한 인물로써,

시즌 1의 10개의 에피소드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시즌 2는 2017년 5월에 방영되었고 시즌 1보다 재미있어졌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Master of Zero는 시청자들에게 Dev의 인생에서 가장 좋은 순간과 최악의 순간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뒤에는 사회적 약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스마트 코미디를 찾고 있다면 Netflix에서 Master of Zero를 시청하십시오.

 

 

기묘한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는 시청자가 실망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TV 쇼입니다.
시즌 3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공상 과학 / 공물은 비평가와 팬들에게 매혹적인 음모와 놀라운 연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초현실적인 현상, 말로는 설명 할 수 없는 실종, 불길한 정부 실험은 기묘한 이야기에 비하면 맛보기 일 뿐 입니다.
이 시리즈는 각 에피소드마다 40분 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고의 배우 Winona Ryder와 David Harbour의 완벽한 연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떠오르는 루키 핀 울프 하드(Finn Wolfhard)의 완벽한 앙상블을 통해 시청자들은 역사의 손길을 사로 잡는 시리즈를 보게 될 것입니다.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는 "스트리밍 시대 최초의 우수 시트콤"이라 불리며 
불행한 과거에도 불구하고 유쾌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남은 생을 희생자로 살기보다는 뉴욕에서 새로운 출발을 원합니다.
어떤 힘든 상황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매우 긍정적인 인물입니다.
프로듀서 티나 페이 (Tina Fay)와 로버트 칼록 (Robert Carlock)은 이 시리즈를 제작하며

시청자들이 키미와 그녀의 말도 안되는 행동을 사랑할 수 밖에 없도록 했습니다.


나르코스


나르코스는 최근에 나온 범죄 드라마 중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범죄자였던 파블로 에스코바르(Pablo Escobar)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든 작품으로써 
권력 상승에 스토리 기반을 둔 이 시리즈는 시청 내내 실망감을 전혀 안겨주지 않습니다.

철저한 고증과 실존 인물들과 드라마 속 연기자의 싱크로율 또한 상당히 높아,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보는 내내 "진짜로?" "저게 가능하다고?" "실제로 저랬다니 믿기지가 않네"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드라마이며 
냉혈 하며, 카리스마가 넘치는 나르코스는 범죄 드라마 군에 있어 최고로 기억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시즌3은 2017년 9월에 방영되었고, 시즌4에서는 메델린 카르텔(Medellín Cartel)의 마약 밀매와 DEA 회피 이야기를 지속해서 다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레이킹 배드

 

화학교사가 마약제조를 하게되는 신선한 주제를 가진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시즌은 5시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화학 교사가 암에 걸려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마약제조를 한다는 소재가 신선한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갑작스럽게 암 말기 진단을 받게 되고 2년이라는 시간이 주어지는데 이 주인공의 절박한 심정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많은 평론가들에게 역대 미국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을만큼 뛰어난 작품성을 지닌 드라마입니다.
이런 신선한 조합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블랙 미러

 

이 시리즈는 미드는 아니고 영드이다.
정보기술 & 미디어의 기술 발전이 하루가 다르게 급격한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지금.
이같은 발전이 미래에 어떤 부작용들을 낳을 수 있는지에 대한 소재를 가지고 만든 영국 드라마입니다.
장르가 SF, 풍자로 되어 있지만 터무니없는 미래시대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 아니고,
실제로 멀지 않은 미래에 일어날 수 있을만한 소재들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켜줍니다.
미래 기술에 대한 궁금증이나 호기심을 지닌 사람들이라면 모든 시즌을 다 보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각 에피소드의 내용이 한 편 한 편의 다른 소재로 이루어진 '단편 드라마'로 구성되어 있어서
꼭 시즌을 정주행 하지 않아도 시청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시리즈의 장점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