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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그랜저 2020 가격 및 제원

바로오토 장대리 2020. 3. 2. 15:22

" '최고의 모델을 왜 굳이 페이스리프트 해야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이전 모델의 우수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새 모델을 출시해야하는 이유가 분명했습니다.
플래그십 세단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야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내부에서 외부로 바꿨습니다. 
더 뉴 그랜저는 대규모 시장에서 요구되는 사치와 부족한 가치에 대한 현대의 답변입니다. 

 

 

 

현대 자동차 부사장 장재훈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광역 방송 센터에서 열린 더 뉴 그랜저 행사에서 
더 뉴 그랜저는 16년 11월에 출시 된 6세대 그랜저의 부분변경 모델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달리 내부에서 외부까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편의 및 안전 장비가 확장되었습니다. 

장 씨는 "3년 만에 새로운 자동차 모델을 출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랜저는 현대자동차의 효자 제품으로 2016년 11월 출시 이후 35 만대, 연간 10 만대를 판매했다. 
현대자동차가 그랜저를 크게 바꾸어야하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고객 요구에 대응하는 것입니다. 
중형 및 대형 자동차 사이의 반 대형 자동차의 위치와 제네시스 브랜드의 고급 자동차에 비해 차량의 경쟁력있는 위치는 페이스리프트를 통한 적극적인 포지셔닝이 필요했습니다. 

장 씨는 '민첩성'이라는 단어를 쓰며 강조했습니다. 
두 번째는 고등 교육을 받은 전문가 또는 중소 기업 관리자에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젊음을 살고 자하는 영포티(Young 40) 군에 대한 호소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사실상 가장 큰 경쟁자로 부상 한 고급 SUV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장 씨는 "혁신", "젊은 40대", "세단의 부활"이라는 세 가지 점을 설명했다. 


 

[내장의 혁신] 

이 점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자동차의 내부입니다. 
현대 자동차 이상엽 상무는“일반 페이스리프트와는 달리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히 바뀌었다”고 말했다. 

“고객이 차량에서 재충전하는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생활 공간”으로 재정의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씨는 "자동차, 통근 등으로 매일 3 시간을 보내므로 인테리어 디자인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적인 위치에서 그랜저를 타면 기분이 편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현대 자동차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설명했다.  
"넓고 길게 뻗은 모양의 디자인은 고급 라운지에 앉아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인테리어에서 눈에 띄는 것은 올인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계기판이있는 12.3 인치 계기판과 12.3 인치 네비게이션 화면은 구별 할 수 없습니다. 
현대는 이를 "경계없는 심리스 형태"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현대에서 새로 개발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AQUA GUI'가 적용되었습니다. 
이씨는 “각 드라이브 유닛이 널리 퍼져있는 중앙 페시아와의 연결을 끊지 않고 매끄럽고 유기적인 공간감을 만들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고급 가죽 센터 콘솔과 64색 주변 무드 램프가 특징입니다. 
"심리적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마치 손으로 만든 것처럼 가죽 내장재로 한땀한땀에서 최고의 가치를 찾았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더뉴그랜저는 또한 최초의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를 채택했습니다. 
외부의 경우 내부 공간을 늘리기 위해 휠베이스가 40mm 증가했습니다. 
전장은 60mm 더 길고 10mm 더 넓습니다. 
각 휠베이스의 폭은 2885mm, 1875mm 및 4990mm 입니다. 

 

더뉴그랜저 개발을 담당 한 개발 관리자 1PM (프로젝트 관리자, 전무 이사) 윤성훈은 "휠베이스가 넓어지면 내부 공간이 확장 될 수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외부는 보석 모양의 "파라미터 보석"라디에이터 그릴, LED 헤드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을 사용합니다. 

이씨는 "우리는 전면 패널의 모든 구성 요소로 구성된 '통합 아키텍처'를 처음으로 대량 생산에 적용했습니다" 
주간 주행 등으로 적용되는 '숨겨진 조명 램프'는 점화가 켜져 있지 않을 때 그릴의 일부이지만 점화가 켜져 있으면 조명이 차량 전면의 양쪽에 떠있는 것처럼 나타납니다. 

후면 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후면 램프는 이전보다 얇고 길다. 종종 스포츠카에서 발견됩니다. 
"하이브리드 드라이빙 느낌을 향상 시켰습니다…" 
윤씨는 "더뉴그랜저는 완벽한 주행 성능을 달성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 

"우리는 목표 고객과 국내 도로의 특성을 분석하고 운전에 있어 진정한 안락함이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현대는 차체 부품 및 구동 시스템 구성 요소 변경, 미세 조정 기어 및 조향 시스템 변경과 같은 다양한 세부 사항이 개선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윤씨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지적했다. "현재까지 연비에 중점을 둔 하이브리드 모델이 개발되었으며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기반이 넓어짐에 따라 운전자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안전 및 편의 기능 또한 대거 채택 밑 탑재 되었습니다 

교차로에서 좌회전 할 때 사람들이 다가오는 차에 부딪히는 것을 막는 기능은 현대차에서 처음 채택된 차량이었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교차로 대향차 기술'인데요 
최신 자동차 모델에서 볼 수있는 후진 가이드 램프도 더뉴그랜저에 내장되었습니다. 

후진 가이드 램프는 차량이 후퇴 할 때 후면 도로의 LED 가이드 라이트를 조명하여 보행자와 주변 차량이 차량이 빠르게 후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하는 장치입니다. 
운전 중 편의상 4방향으로 허리 지지대를 자동 조작하여 척추 피로를 완화하는 '2세대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 역시 현대 자동차 중 가장 먼저 설치되는 시스템입니다.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미세 먼지를 걸러내는 시스템도 사용됩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주행 성능과 디자인 감도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제공 할 것이지만, 혁신적이고 새로운 기술의 채택을 통해 미래의 모빌리티를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벤치마크가 될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더뉴그랜저는 6세대 그랜저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16년 11월에 출시 된 후 3 년 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현대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으로서, 향상된 상품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더뉴그랜저는 2.5 가솔린, 3.3 가솔린, 2.4 하이브리드 및 3.0 LPi를 포함한 4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제공됩니다. 

3.3 가솔린 모델은 6 기통 3.3 가솔린 엔진으로 생산되는 290마력의 최고 출력을 제공합니다. 
3.3 가솔린 모델의 표준인 R-MDPS는 개선 된 응답성으로 향상된 조향을 제공합니다. 
2.5 가솔린 모델에는 차세대 엔진 SmartStream G2.5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기존 2.4 가솔린 모델에 비해 연료 효율, 동력 성능 및 소음이 개선되었습니다. 

SmartStream G2.5 엔진은 속도와 RPM을 고려하여 MPI (간접 분사) 또는 GDi (직접 분사)를 선택하여 연료 분사를 최적화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17인치 하이브리드 에어로 휠 개선을 포함하여 공기 역학적 성능이 개선되었으며 3.0 LPi 모델은 기

존 실린더 유형 대신 원형으로 새로운 LPi 탱크를 적용하여 적재 공간을 늘 렸습니다. 
또한 New Granger는 19인치 휠 공진기를 적용하고 후면 유리 두께를 늘리며 하체를 강화하여 실내 소음을 개선했습니다. 

탑승자뿐만 아니라 보행자를 신중하게 고려한 최신 편의 및 안전 사양이 적용됩니다. 
현대 최초의 공기 청정 시스템은 미세 먼지 센서와 미세 공기 필터로 구성됩니다. 
미세 먼지 감지 센서는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차량의 현재 대기 오염 수준을 4가지 수준으로 표시합니다 :  

매우 나쁨, 나쁨, 보통 및 양호로 초미세먼지의 99 %를 수집 할 수있는 마이크로 공기 필터 미세 먼지 (1.0 ~ 3.0㎛). 차량의 공기를 청소합니다. 
2세대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은 장시간 운전할 때 허리 지지대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척추 피로를 완화하는 사양으로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리버스 가이드 램프와 주차 충돌 방지 보조 역전 (PCA-R)은 보행자 안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한편, 후방 가이드 램프는 대형 차량에 주로 적용되며, 후방 도로 표면의 LED 가이드 라이트는 차량이 후진 할 때 보행자 및 주변 차량으로 차량의 의도를 전달한다. 

PCA-R은 후진 주차에서 후방 장애물을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경고하며 브레이크를 제어합니다. 
더뉴그랜저의 대표적인 주행 안전 기능은 FCA-JT (Forward Collision-Avoidance Assist-Junctuon Turning) 기술입니다.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면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할 위험이 없습니다. 

또한 더뉴그랜저는 운전자가 표시등을 켤 때 계기판에 후면 이미지를 표시하고 운전자가 후면 접근 차량을 감지하면 후면 도어를 잠그므로 운전자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후측방 모니터를 표시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와 같은 최신 편의 및 안전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키를 사용하여 차량을 앞뒤로 움직여 좁은 공간에서 주차 및 출차를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더뉴그랜저는 현대 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인 Sensuous Sportiness를 적용하여 비례, 구조, 스타일 및 기술의 네 가지 기본 요소를 조화시키고 동시에 플래그십 세단의 정체성에 맞는 디자인 혁신을 창출하고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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