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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기 및 제원

바로오토 장대리 2020. 2. 28. 13:16

시보레는 놀랍도록 매력적인 새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Trailblazer는 외관, 성능, 가격, 고급 안전 및 편의 기능을 포함하여 첫눈에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소개되었습니다. 

4일 고객 배송을 시작으로 2020년 국내 소형 SUV 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Chevrolet의 소형 SUV Trax와 중형 SUV Equinox를 연결하는 전략적 SUV 모델입니다. 

차세대 파워 트레인 기술을 포함한 고급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널리 적용되었습니다.

GM Korea 정규화를 위한 교두보를 준비하는 모델입니다. 
지난 달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트레일블레이저의 외관은 매력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조금 달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귀엽습니다. 

 

 

차는 익숙하지 않았고 시보레에게는 신선했습니다. 
테스트 승차 당시의 한 관계자는 "Trailblazer는 개념이나 개발 개념에서 벗어나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모델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GM 테크놀로지 센터 코리아에서 전체 디자인을 수행하고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미국산 제품을 수입 한 기존 GM 모델과는 달리, 국내 소비자를위한 젊고 관능적 인 외관 디자인과 옵션이 많이 적용됩니다. "

 

3개의 매력적이고 독특한 디자인. 프리미어, 액티브, RS

 

기존 SUV의 가족 중심 개념이 아니라 운전자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있는 모델입니다. 
이 세 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은 요즘 대중화되고있는 '1인 가족'또는 '결혼'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SUV 모델로 차별화됩니다. 

 

Trailblazer는 가장 일반적인 프리미어 모델을 기반으로하며, 실제 오프로더에서 영감을받은 AWD Active (ACTIV) 모델과 레이싱 카와 같은 매끄러운 RS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대담한 Chevrolet의 독특한 이중 포트 그릴 디자인은 크롬의 상하 경계를 크롬으로 나누어 현대적인 느낌을줍니다. 

헤드 램프를 범퍼의 바닥으로 이동시키는 기존 헤드 램프와 탈착식 헤드 램프 대신 주간 주행 등을 적용함으로써 더 날카롭고 슬림 한 디자인의 견고한 전면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측면의 가로 문자 라인과 타이어 및 휠 디자인이 결합되어 SUV 고유의 강인성과 안정적인 감도를 만듭니다. 

차체 지붕이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 플로팅 루프 디자인도 트레이의 디자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또한 Active는 라디에이터 그릴의 하단 그릴에 역동적인 X 모양의 프로텍터 디자인을 사용하여 정통 SUV 고유의 거칠고 강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주간 주행 등의 디자인은 기본 유형과 동일하지만 LED 전조등과 크리스탈 베젤이 하단 헤드 램프에 적용됩니다. 

이 타이어에는 17인치 액티브튜닝 가공 된 합금 휠과 스포츠 지형 타이어가 있습니다. 
AWD 사양을 적용하면 스포츠 지형 타이어 서스펜션이 프리미어 트림보다 10mm 높게 조정됩니다. 
RS 모델은 라디에이터 그릴에 진한 티타늄 크롬을 사용합니다. 

전조등을 둘러싸고있는 베젤은 아래쪽으로 확장되어 라디에이터 그릴과 그 이후의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카 모델 카마로의 고급스럽고 선명한 느낌을줍니다. 
RS 사이드 몰딩과 전용 18인치 팬텀 섀도우 가공 알로이 휠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RS 모델, 경량화 엔진 우수한 주행 성능 

 

HYDRAMATIC 9단 미션과 최대 출력 15 마력 및 최대 토크 24.1kg.m의 1.35리터 가솔린 E-터보 엔진이 장착 된 RS 모델을 사용하여 테스트 드라이브를 수행했습니다. 
내부는 전형적인 시보레 디자인으로 듀얼 조종석을 기반으로 한 단순하고 개방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또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은 RS 모델의 레드 액센트 컬러, D- 컷 스티어링 휠, RS 로고가 새겨진 악기 로고 및 기어를 포함한 내부 전체에 적용된 레드 스티치를 통해 개인 취향에 완벽합니다. 노브와 중앙 페시아. 
내부 공간은 Chevrolet의 소형 SUV 트랙보다 200mm 및 60mm 넓으며 휠베이스는 90mm에서 2640mm입니다. 
시보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직 인정되지 않은 기술인 Rightsizing Engine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엔진 크기와 변위를 줄여주는 GM의 '다운 사이징'개념은 마찰 감소, 직접 분사, 열 효율 및 중량 감소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결합하여 기존의 배기 가스 엔진과 동일한 성능을 달성하는 소형 크기입니다. 엔진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시보레는 국내 출시 된 Trex 및 Malibu에 적용되었지만 엔진 크기 만 고려하는 국내 소비자에게는 아직 익숙하지 않습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이 편견을 해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railblazer의 Lightsizing 1.35 E-Turbo 엔진에는 전자식 워터 펌프, 배기 가스, 밸런스 웨이트, 엔진 오일 열교환 기 및 플라스틱 엔진 오일 팬의 열을 사용하여 냉각수를 가열하는 IEM (Integrated Exhaust Manifold) 실린더 헤드가 있습니다. 엔진 기술이 널리 적용되었습니다. 
중소형 말리부에서 사용 된 것과 동일한 1.35 E- 터보 엔진은 탁월한 출력과 연비를 보여줍니다. 

엔진에는 전자식 워터 펌프, 배기 가스열, 밸런스 웨이트, 엔진 오일 열교환기 및 플라스틱 엔진 오일 팬을 사용하여 냉각수를 가열하는 IEM (Integrated Exhaust Manifold) 실린더 헤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자식 워터 펌프에는 냉각수 온도를 제어하는 ​​온도 조절 장치가 없으며 7 개의 냉각수 온도 센서를 포함하여 총 10 개의 온도 센서 (2 개의 엔진 오일 온도 센서 및 1 개의 변속기 오일 온도 센서 포함)가 있습니다. 이 기술은 낮은 변위 엔진에서 높은 마력과 토크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온도를 효과적으로 제어합니다. 
테스트가 끝날 때까지 1.35 엔진이 아닌 1.6 엔진 이었지만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대의 코나 1.6 가솔린과 기아의 셀 토스 1.6 터보 가솔린은 177 마력에서 최대 27kgm, 163hp에서 최대 26.5kgm입니다. 
각 회사는 엔진 및 변속기의 성능에 따라 연비 또는 동력과 같은 기능을 강조하며 설정 값에 따라 주행 특성과 감도의 차이만 발생합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시험 주행의 모든 ​​섹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저속에서 고속으로, 고속에서 저속으로, 일반 차선 변경, 차선 변경 및 코너링과 같은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전력이 부족했습니다. 
또한, 몸체의 강성은 고속 주행에서보다 안정감을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9 단 변속기의 영향으로 타이트한 시프트 설정으로 인해 가속감을 느끼는 것은 약간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자동차의 설정은 연비이지만, 높은 엔진 속도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페달을 가볍게 밟아도 자동차 속도가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ADAS, Apple Car Player 등에 적용되었습니다. 

고급 운전자 보조 장치를 수동적으로 적용한 시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많은 고급 운전자 보조 장치 및 편의 장치를 적용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GM 테크니컬 센터 코리아에서 생산을 주도한 결과로 보입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스마트 폰과 인포테인먼트를 무선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제품으로 USB 케이블을 통해서만 연결할 수있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Androit Auto가 아직 한국에 적용되지 않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지적한 최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활발히 수용되고 있습니다. 

차선 이탈 경보, 차선 유지 보수 보조 시스템, 전방 충돌 경보 시스템, 전방 거리 감지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저속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이 기본 사양 모델에서 적용되었습니다. 
그 중 차선 유지 및 이탈 경고,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및 전방 거리 감지 시스템에 의해 적용되는 적응 순항 제어 기능은 기존 시보레의 기능보다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트레일 블레이저에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이있는 고급 사운드 시스템 인 Boss Premium Sound도 있습니다. 

 

시보레에서는 한번도 본 적이없는 콤바인 타입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트레일 블레이저에 처음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별도의 플라스틱 구조가 내장되어있어 운전에 필요한 정보를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 
테스트 라이드에 카메라 기반 인 새로운 자동차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부드럽게 조정하고 코너에서 속도를 늦 춥니 다. 
불행하게도, 차선 유지 시스템은 차선을 차선 중앙에 유지하기보다는 차선 중앙에 유지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트레일 블레이저 (Trail Blazer)는 작년에 출시 된 트래버스 (Traverse)와 콜로라도 (Coros)와 같은 외국 자동차가 아닌 한국의 개발에 전념하는 국내 자동차이며, 현대, 코나, 기아 셀 토스, 쌍용차 티볼리와 국내 시장에서 경쟁해야한다. 
한편, GM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의 가격과 옵션으로 인해 판매량이 적었습니다.

작년에 한국에서 출시 된 미국의 정통 SUV 및 픽업 트럭 인 Traverse와 Colorado는 출시 이후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지만, 누적 판매 기록이 842와 1261 대인 현대의 Palisade는 12 월에 한 달. 5,000보다 낮습니다. 
이 차이의 가장 큰 이유는 업계가 가격 경쟁력이 열등하기 때문입니다. 

트래버스의 국내 판매 가격은 4천5백만원에서 시작하지만 현대의 팰리세이드 가솔린 모델은 3천3백만 원이되어 고객이 선택하기가 어렵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1,500,000 원에 판매 시작 가격을 설정했으며 경쟁사와 비교하여 Tivoli 1.5 터보 가솔린 1,170 만 원, Celtos 1.6 가솔린 터보 모델 1965 백만 원, 현대 코나 1.6 터보 가솔린 1,950 만 원입니다.

 

인종 및 2030 세대에 대한 고유 한 특성을 보유한 차량 설계 및 옵션 정책은 Tivoli의 초기 시작점과 유사합니다. 
또한, 자율 주행 기능을 주저 할 수있는 Chevrolet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 선택하면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시보레는 트레일 블레이저가 Trax를 통해 한국에서 처음으로했던 것처럼 전통적인 세그먼트를 능가하는 충격 SUV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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