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물 꿈해몽 정리

바로오토 장대리 2020. 6. 2. 16:26

물 꿈해몽

 

모든 푸른 벌판이 물로 뒤덮이는 꿈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들
나는 당신을 도와 줄 것입니다.
기대하고 꿈꿔 왔던 것을 이루기 위해
존재를 상징합니다.


우리 집에 물이 넘쳐 나는 꿈


길몽으로 해석하며 집안에 좋은 일들이 넘쳐납니다. 
돈이 불어나는 기회를 얻게되거나 부자가 될 것임을 
상징합니다.


집안의 물 부족으로 난처한 상황이 전개되는 꿈 

실제로 돈이나 자금줄이 막히게 되어 난처한 상황에 처해집니다.
당신이 고군분투 하고있는 새로운 사업이 있다면 
다시 검토 할 때 힌트가 되는 꿈입니다.


물 꿈해몽

물 위를 매우 편안하게 걷는 꿈 

이것은 모든 형태의 길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술술 풀려나가거나 행운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맑은 물에 손을 씻는 꿈

직장이나 사회 생활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입니다.
흘러 서서히 높은 곳으로 올라갑니다.
길몽입니다.


깨끗한 물로 가득 찬 큰 그릇을 본 꿈

꿈속에서 본 그릇의 크기만큼의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상징합니다. 
정신적으로 어려움이 있다면 안정을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바다나 강에 휩쓸려가는 꿈

개인 생활의 문제 또는 사망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불길한 사고를 의미하고 상징합니다.
당신은 이 꿈을 꾸었다면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물 꿈해몽

목이말라 골짜기로 가서 시원한 물을 마시는 꿈 

물 꿈 해석에는 많은 부나 돈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꿈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탁하고 더러운 물에 빠지는 꿈

이 꿈은 악몽입니다.

당신 또는 당신의 가족의 건강 문제를 상징합니다. 
본인을 포함 주변인들의 건강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물 속으로 서서히 걸어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승진, 고용, 사업 번영, 시험 합격 등을 상징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모든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을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 꿈해몽

홍수가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본인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

성공으로 향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활한 사막을 걷는 동안 오아시스를 발견하는 꿈

사업을 시도하거나 수행하는 작업의 어려움에서 
곧 모든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상황을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물을 밖으로 빼내는 꿈 

이 꿈은 내가 실제로 겪고있는
문제 또는 어려움을 오롯이 내 힘만으로 
해결해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치지 말고 조금만 더 힘내세요!!

 

물 꿈해몽

물이 차오르고 있는 꿈 

이 꿈은 내가 실제로 가진
걱정과 불안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 고통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해결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단, 꿈속의 차오르는 물에 의해

본인이나 가족, 지인 등이 사고를 당한다거나

다치게 되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물 위를 걷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좋은 꿈으로 분류됩니다. 
내가 하는 일에 행운이 가득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와 명예 등을 얻어낼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물 꿈해몽

티없이 맑고 깨끗한 물을 바라보는 꿈

집안의 화목과 안정이 유지되거나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계획하고자 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갈 것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물에 빠지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악몽인 꿈으로 분류됩니다.
본인이 직접 물에 빠지는 것은 
건강상의 문제나 사고로 인해
뭔가 일어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 물에 빠지는 꿈은
사업적으로 해석할 때 

구설수에 휩싸여 오해를 사게 되어

문제가 생겨나거나

계획하고자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

목적을 달성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물 꿈해몽

많은 사람들과 함께 같이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과 비슷합니다. 

추진중인 일에 대해 도움이나 조력자가 되어 줄

사람을 만날 수 있거나

그 사람으로 인해 어렵기만 했던 일들이

생각보다 수월하게 해결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물 꿈해몽

더러운 물 속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독감 또는 질병이나 전염병 등 
당신이 직접적으로 아플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물에 빠져 헤엄치지 못하고 허우적대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집안이나 사업이 기울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물 꿈해몽

물에 빠지는 꿈

이 꿈은 내가 실제로 처리해야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그 사업 등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상징적인 꿈으로 해석 될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있던 사람이라면

일반적인 생활 수준으로 회복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 꿈해몽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 대한 나의 불안
걱정 등이 명확하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바라는 소원이 있다면
큰 원인을 이룰 수있을 것
그것은 대표하는 꿈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어려운 시간을 겪게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내가 계획하고 준비한 것들
내가 생각한대로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처음부터 해야 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물 꿈해몽

우물에 빠지는 꿈 

이 꿈은 갑자기 예상치도 못했던 역경이나 고난이

나타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조만간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식중독 등에 유의해야 합니다.

 

2020/05/28 - [해몽] - 개 꿈해몽 정리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담배피는 꿈 해몽

2020/05/04 - [효능및부작용] - 타트체리 효능 및 파는곳

2020/03/18 - [해몽] - 고양이꿈 해몽 풀이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정리  (0) 2020.06.07
구더기 꿈해몽  (2) 2020.06.03
개 꿈해몽 정리  (0) 2020.05.28
신발꿈 해몽 풀이  (0) 2020.03.24
복권당첨되는 꿈 해몽  (0) 2020.03.2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