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구더기 꿈해몽

바로오토 장대리 2020. 6. 3. 16:17

어제도 새벽 늦게서야 일을 마치고 거의 기절하듯 잠자리에 누웠는데,

꿈속에서 저희 집 천장에 구더기 한 두 마리가 꿈틀거리는 것이 보이는가 싶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개체수가 많아지면서 나중에는 '이게 뭐지 도대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정도로 구더기가 온 집안을 뒤덮는 꿈을 꾸었어요.

옆 건물에 이사를 해야하니 차를 빼달라는 부탁 전화로 몇 시간도 채 자지 못하고 너무 피곤한데다가 꿈마저 눈에 선해서 아침부터 뭔가 기분이 좋질 않았는데요.

꿈이라고 하면 나름 열심히 포스팅까지 하고 있는 저로써는 알아보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구더기와 관련된 꿈에 대해 각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구더기 꿈해몽

 

 

집 안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것을 보는 꿈

뜻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횡재수로 사업이나 하는 일에서 큰 수익을 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더기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그후 저도 개인적으로 돈을 만질수있는 기회가 생겨 목돈을 만졌어요 이 구더기꿈은 진짜 맞는듯
형언할수 없을만큼 많은건 진짜 그게 꿈이니 가능하지 현실이라면 불가능하니 꿈을꾸면서도 
이거 꿈같은데 했다는요

 


주방이나 천장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집안에 축하 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겨 재물, 돈, 식복이 들어와 큰 걱정없이 잘 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방이라는 장소가 특히나 음식과 관련이 되어있는 공간이라 이와 같은 해석이 되는것이 아닐까 싶네요. 

 

 

 

구더기 꿈해몽
된장이나 고추장 장독대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예상치 못했던 횡재수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거나 큰 돈을 얻게되고, 사업을 하고있는 사람이라면 계획하고자 했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재복도 얻어진다고 합니다.  
옛날부터 먹을 것이 많지 않았던 우리나라에서는 된장이나 고추장 등 장독대에 음식을 축적 해놓는 것도 일종의 재산이였으니 이렇게 해석하는것이지 않나 싶습니다. 
장독대 뿐만 아니라 쌀독 안에 쌀이 가득 들어있는 형상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에서 구더기가 떨어지는 꿈
머리라는 신체가 의미하듯 새로운 아이디어나 참신한 발상으로 큰 성공을 이뤄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꿈입니다. 
이로인해 주변에서 본인의 능력을 인정 받게되어 지위가 높아지거나 승진 운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본 꿈 

상상만 해도 너무 징그러울 것 같은 꿈이죠?

하지만 이 꿈은 엄청난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래 꿈에서 시체를 보는 것도 길몽으로 여겨지는데요. 이 꿈에다가 구더기까지 우글거리는 모습을 보았다면 정말 운이 좋은거라고해요. 
직장인이라면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학생이라면 시험운, 본인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업적으로 큰 업적을 이뤄 많은 부와 명예를 가져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예시로 저의 주변사람 중에서도 이 꿈을 꾸고 계획했던 일을 시도했다가 크게 성공해서 인생이 완전히 달라진 분이 있어요. 아버지의 후배이자 회사 직원이셨는데 남들 부러울것 없으실 정도로 성공하셨어요.

현재는 건설업을 하시며 수천억대의 자산가가 되셨으니 단순히 부럽다는 말로도 부족할 정도로 넘사벽이 되어버리셨다는...

 

 

구더기 꿈해몽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기어나오는 꿈 

앞서 설명드렸던 구더기 꿈들에 비해서 이 꿈은 해몽이 좋지 않은 꿈이에요.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기존에 지니고 있던 질병이 악화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이 꿈을 꾸셨다면 건강상에 이상이 없는지 잘 체크해보시는게 좋아요. 
하지만 신체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중에서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 있긴 한데요.

발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무좀이 있는 사람들은 무좀이 나아지는 경험을 했다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장롱속이나 이불안에 구더기가 와르르 쏟아지는 꿈 
뜻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기고 이로 인해 많은 부를 축적하고 자금 관리를 잘 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이라는게 버는것 만큼 어떻게 관리하고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잖아요. 

 

 

구더기 꿈해몽
화장실 변기에 구더기가 넘실대는 꿈 
화장실, 변기나 똥은 많은 분들도 아시다시피 길몽의 아이콘이죠.

그래서인지 본인이 하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되서 돈과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똥까지 싸면 바로 복권방을 찾아가셔야겠어요!  

 


퍼놓은 밥에 구더기가 드글대는 꿈 
이 꿈속에 퍼놓은 밥의 양이 본인한테 생기는 재물의 양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밥 뿐만 아니라 구더기도 많이 보였다면 횡재수를 기대해도 좋다고 해요. 
밥이라는 의미도 자산의 개념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라 전반적인 이득으로 해석하고 많이 풀이되더라구요. 

 

 

구더기 꿈해몽
출퇴근길에 구더기 보는 꿈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돈이나 재물, 선물이 들어오거나 누군가에게 음식이나 선물 등으로 예상치 못한 대접을 받을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거래처나 회사와 관련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필통 안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뜻밖에 횡재수가 나타나 공부로 큰 운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운이 발휘됨을 의미하기도 하고, 직장인이라면 본인의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회사에서 인정을 받게되는 상황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자신이 집필한 책이 유명해져서 많은 판매량을 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더기 꿈해몽
흙 한 줌을 퍼보니 구더기로 변하는 꿈
적은 돈으로 시작한 일이 큰 돈으로 불어나 큰 이득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보통 흙수저 출신 자수성가를 하신 분들이 주로 꾼 꿈이라고 하는데요.

 


구더기를 먹는 꿈 
본인의 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해결되지 않아 골치 아팠던 문제들도 모두 다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더기를 먹는 것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구더기라는 존재는 징그럽고 흉한 존재이지만 꿈 속에서 내가 직접 먹어서 없앤다는 것을 해결의 상징으로 본다고 합니다.

 

 

구더기 꿈해몽

구더기가 바가지 속에 우글대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 잔치를 벌이게 되거나 주변인들에게 선물을 받게되는 등 횡재수가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돈이나 재물등의 이익을 취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 나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본인의 주장이나 아이템등이 선택되어 해외로 팔려나가게 되며, 이 수출 역시 판매 실적이 좋아질 것 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상황별 구더기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만 해도 기분이 썩 좋지 않았는데요.

구더기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고 조사하면서 제가 꾼 꿈이 좋은 꿈이었다니 지금은 포스팅을 마치는 시점에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은 로또사러 스윽~ 다녀와야겠어요.

좋은 결과가 생겨 로또 당첨 포스팅 할 수 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2020/06/02 - [해몽] - 물 꿈해몽 정리

2020/05/28 - [해몽] - 개 꿈해몽 정리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담배피는 꿈 해몽

2020/05/04 - [효능및부작용] - 타트체리 효능 및 파는곳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정리  (0) 2020.06.07
물 꿈해몽 정리  (0) 2020.06.02
개 꿈해몽 정리  (0) 2020.05.28
신발꿈 해몽 풀이  (0) 2020.03.24
복권당첨되는 꿈 해몽  (0) 2020.03.2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